어떻게 이런 탁월한 세척 성능이 제공될까요?

콰트로 세척력
스카우트 RX3는 탁월한 성능으로 모든 구역을 완벽하게 청소합니다. 스윙아웃 사이드 브러시로 벽면과 모서리를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스카우트 RX3는 장애물을 만나는 즉시 사이드 브러시를 집어넣습니다.가장 심각한 먼지 문제도 적수가 되지 않습니다. 롤러 브러시가 큰 흙 먼지를 가져오고 사이드 브러시가 기기 아래로 유입합니다. 모든 미세 먼지는 후면 흡입구를 통과하는 강력한 공기 흐름으로 제거됩니다. 스카우트 RX3의 강력한 성능은 브러시리스 팬의 높은 속도로 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브러시리스 드라이브는 긴 제품 수명을 보장하여 사용자는 이로 인한 혜택을 오랜 시간 동안 누릴 수 있습니다.
청소 모드 
또한, 스카우트 RX3의 특징은 자동 모드, 스포트 모드, 터보 모드 및 사일런스 모드의 4 가지 청소 모드입니다. 
카펫 부스트
콰트로 청소 시스템뿐만 아니라 스카우트 RX3에는 바닥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오염이 심한 카펫을 인식해 이에 따라 흡입력이 강해집니다. 이로 인해 카펫과 러그에서도 최상급 성능의 먼지 포집을 자랑합니다. 딱딱한 바닥의 경우 낮은 전력 수준에서 좀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여 진공 청소를 더 오래 수행합니다. 
모델별로 상이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