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ele@home*

mieleathome

Miele@home*과 연결한 가전제품

네트워크 연결된 혁신적인 Miele@home 시스템으로 밀레 가전만의 잠재적 기능을 백분활용하고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지능형 밀레 가전 제품의 네트워크 연결은 간편하고 보안을 유지합니다. 밀레 앱이나 음성 제어 또는 기존 스마트 홈 솔루션에 통합에 관계없이 절차는 간단합니다. 가전제품은 가정의 WiFi 라우터와 밀레 클라우드를 통해 네트워크로 연결됩니다.

dummy

밀레 앱**

완벽한 도우미: 밀레 앱으로 언제나 밀레 가전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SmartHome Integrations

스마트 홈 통합 시스템

가정 내 첨단기술과 가전제품의 완전한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서만이 에너지 효율, 편의, 안전에 포괄적인 혜택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Appliance Interaction

기기 상호 작용

밀레 제품은 서로 상황을 공유해 다음 절차를 예상합니다. 이 방식으로 작동 단계는 단순화와 자동화가 이루어집니다.

더 알아보기
Connectable Appliances

네트워크 통신형 가전제품

가전 네트워크 연결에 관해서라면, 밀레는 사용자를 위한 잠재적인 혜택과 유용성을 가장 우선시합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한 밀레의 가전제품을 알아보세요.

더 알아보기
*Miele & Cie. KG.가 제공하는 추가 디지털 기능입니다. Miele@home 시스템으로 모든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과 국가에 따라 기능의 범위는 상이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최소 요건은 앱 스토어에 제공된 정보 참조).
***음성 어시스턴트는 아마존의 알렉사 서비스를 이용하며 이는 서비스 사용 가능성 유무에 기반합니다. 국가에 따라 기능의 범위는 상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