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거래약관

거래약관

1. 계약

  • 고객의 주문에 대해서 ㈜밀레코리아(이하 “밀레”)가 주문확인서를 발행했을 때, 주문한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하여 밀레와 고객 사이에 구매계약이 체결됩니다.
  • 이 약관은 밀레의 모든 프리미엄 가전제품 및 서비스에 대하여 적용되나, 밀레의 상업용 제품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가격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고객이 밀레에게 지불하는 가격은 주문 확인서에 명시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3. 결제

  • 총 제품 구매 금액의 결제는 구매 시점에 이뤄져야 합니다.
  • 이 계약 하에서, 웹사이트 상에서 구매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제품 구매 지불 서비스는 밀레를 대신하여 Miele & Cie. KG, Carl-Miele-Straβe 2933332 Gütersloh, Germany에 의해 제공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는 밀레와 계약한 전자 결제 대행사에 의해서 처리될 것입니다. 다른 유형의 결제는 고객과 밀레 사이의 별도 합의에 따르며, 제품 및 서비스는 밀레로부터 제공됩니다.

 

4. 약관의 개정

  • 밀레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온라인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밀레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밀레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밀레에 송신하여 밀레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 환불 및 배송

  • 제품을 구매할 경우 수수료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밀레는 이에 대한 세부사항을 주문이 완료되기 전에 고객에게 제공하여 합의합니다.
  • 일부 지역의 경우 배송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밀레는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고객에게 이런 사실을 고지할 것입니다. 이 경우, 고객은 1577-1597로 밀레의 직원에게 연락을 취해 다른 방안을 논의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완료하기 전, 밀레는 배송서비스가 가능한지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밀레는 배송을 하기 위해 제3의 업체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 밀레는 주문 시 명시된 장소로 제품을 배달합니다. 배송지가 명시되지 않은 경우, 밀레는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이 아닌 경우에 한해 제품을 고객의 주소로 배송합니다.
  • 밀레는 이 약관에 근거하여 제품을 배송합니다. 고객에게 배송완료 전까지 제품의 손상 혹은 손실의 위험은 밀레에게, 배송완료 후 제품의 손상 혹은 손실의 위험은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 배송 일시는 주문 시 명시된 날짜이며, 날짜가 명시되지 않은 경우엔 고객과 밀레가 합의한 대체 날짜(“배송일”)에 배송됩니다. 모든 주문은 반드시 이행되어야 하며 제품은 주문일의  90일(3달) 안에 배송되어야 합니다.
  • 밀레는 제품을 지정된 배송일에 배송하기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만약 밀레가 배송의 어려움 혹은 다른 이유로 인해 제품을 배송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밀레는 배송일 이후 빠른 시일 내에 배송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 만약 주문 후 3개월이 초과하여서도 고객의 사정으로 배송되지 않은 경우 밀레는 이후 발생되는 창고 보관비를 부과하거나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만약 고객이 제품을 받은 후, 단순 변심(잘못된 제품을 주문한 경우 포함)으로 제품의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하는 경우, 밀레는 다음의 과정을 진행합니다. 단, 밀레의 환불 정책상 반품 또는 교환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고객으로부터 관련된 제품을 돌려받음
  2. 고객이 제품 교환을 원하는 경우 제품을 교환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반품 처리함

이 경우, 고객에 대하여 밀레의 환불 정책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 외 반품, 교환, 취소 등에 관하여는 밀레의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 만약 밀레가 배송 처리를 위한 적절한 시도 후에 고객과 연락이 닿지 않은 경우, 밀레는 7일동안 고객에게 이 거래의 종료에 대해 공지합니다. 만약 고객이 공지된 기간 내에 합의에 실패한다면, 이 거래는 위 기간 만료와 함께 종료되며 밀레는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 그 밖의 배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송 정책에 따릅니다.

 

6. 제품 설치

  • 밀레는 각 제품에 따른 설치 설명서에 따라 제품을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만약 제품이 설치 매뉴얼에 따라 설치되지 않은 경우, 이는 약관 하에 기술된 밀레의 보증기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7. 제품의 소유권 및 위험성

  • 밀레는 제품의 가격이 지불되고 고객에게 배달될 때까지 제품의 소유권을 갖습니다.
  • 고객은 제품의 가격을 모두 지불하기 전까지는 제품을 판매하거나 거래할 수 없습니다. 만약 고객이 이러한 행동을 한 경우, 고객은 거래를 중단한 것으로 간주되고, 밀레에 대하여 제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 고객에게 배송완료 전까지 제품의 손상 혹은 손실의 위험은 밀레에게 귀속됩니다. 배송 후, 고객은 제품을 설치하기 전까지 제품 보관 과정에서 발생하는 제품의 손실 및 손상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8. 보증

 8.1 밀레의 가전 제품들은 품질과 적합성을 위해 엄격한 테스트와 평가를 받습니다. 밀레의 제품들은 국내법에 위배되지 않는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제품의 주요 결함 및 예측 가능한 손실에 대해서 환불이나 교환을 요구할 자격이 있습니다. 고객은 또한 제품의 품질이 불만족스럽거나 작은 결함으로 인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을 수리 받거나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8.2 제품의 상품성과 판매 적합성에 관한 보증과 조건은 밀레 가전제품이 대한민국 소비자보호법 하에 관리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8조에 따른 보증은 관련 법률에 명시된 보증을 의미합니다.

 8.3 밀레는 제품의 결함 및 기술적 결함에 있어서 다음과 같이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경우: 구입일(설치일)로부터 2년
  • 일반 가정 외 환경에서 사용하는 경우 구입일(설치일)로부터 6개월
  • 당사자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 설치된 제품: 납품시점으로부터 용도에 따라 기간 적용

 8.4 밀레는 이 보증기간 하에 발생하는 모든 불만사항에 대한 타당성과 결함의 규모를 판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품에 대한 테스트와 조사를 진행할 권리를 갖고 있습니다. 이 보증 정책 하에 밀레에 의해 교체되는 모든 결함이 있는 부품과 제품은 밀레의 자산으로 귀속됩니다.

 8.5 만약 제품이 기술적 결함이 아닌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한 결함이라고 생각된다면 이 보증 정책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 원인에는 다음과 같은 항목들이 포함되며, 이 항목들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1) 잘못된 제품 사용(유지 관리 및 적절한 제품 관리 실패 포함), 방치, 사고 혹은 일상적인 마모(부품 및 악세서리의 마모, 유리 파손 포함)로 인한 손상의 경우

    2) 제품의 원래 사용 목적대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가정용 가전제품과 청소기가 상업용으로 사용된 경우4) 제품 사용 및 설치에 관한 사용 설명서에 따르지 않은 잘못된 사용 또는 설치의 경우

4) 결함이 발생하고, 발견된 이후에도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 및 작동한 경우

5) 화학 요소, 먼지, 잔여물, 과잉 전압, 열, 대기 상황 또는 다른 요소들과 환경적 요소들로 인한 손상의 경우

    6) 밀레 및 공식 밀레 서비스 대리점이 아닌 구매자 혹은 다른 사람에 의해 제품을 수리, 수정 또는 개조한 경우

7) 밀레가 승인하지 않거나 공급하지 않은 부품, 구성요소 또는 악세서리를 사용한 경우(밀레의 먼지 봉투가 아닌 다른 먼지 봉투를 사용한 경우)

8)  불가항력 (천재지변: 지진, 낙뢰, 화재, 염해, 수해, 결빙 등) 에 의한 문제

이 보증 정책은 배터리, 필터와 같은 소모품 및 악세사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8.6 품질보증은 최초 구입한 고객의 제품에만 해당되며,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을 타인에게 양도하는 경우 품질보증 카드도 함께 양도하셔야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9. 보증 관련 클레임 방법

 9.1 제품에 대한 기본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밀레의 사용자 매뉴얼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문제가 지속된다면 다음의 간단한 클레임 과정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1) 밀레는 보증기간 내에 무상 수리 및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밀레 서비스 센터 (1577-1597) 혹은 e-mail: service@miele.co.kr를 통해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밀레는 이러한 밀레의 의무를 이행하는 것을 지원할 다른 업자 혹은 회사와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밀레는 항상 가능한 한 짧은 시일 내에 제품 수리를 완료하고자 노력합니다.

 

10. 서비스 및 예비 부품

 10.1 밀레는 제품 수리 혹은 서비스를 수행함에 있어 필요한 모든 예비 부품들을 확보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임과 동시에, 밀레의 통제를 벗어난 천재지변 등 인한 지연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2 밀레는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안에 따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위한 예비 부품 및 서비스의 이용 가능을 보장하는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이 기간 이후의 예비 부품 및 서비스의 이용 가능 여부는 제품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비 부품 및 서비스의 이용가능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레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11. 불만 접수/ 고객 케어

 11.1 밀레는 고객 서비스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이 받은 서비스 수준에 문제가 있을 경우 이에 대한 내용을 듣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이슈에 대해 저희에게 알려주시려면,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대한 모든 관련 정보를 다음의 주소로 보내주십시오.

㈜밀레코리아

(06126)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59 밀레하우스

전화: 1577-1597

이메일 service@miele.co.kr

 

12. 개인정보

 12.1 밀레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명시하는 바와 같이 고객의 개인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등)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복사본은 밀레 혹은 www.miele.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2 밀레는 밀레에게 서비스(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련 회사 및 단체 혹은 밀레가 서비스(수리/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하는 회사 및 단체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개인정보의 처리 업무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

 

13. 준거법

 13.1 이 약관은 국내법에 적용 받습니다.

 

14. 정의

‘고객’은 제품의 구매자로서 주문서에 나타나는 이름 및 주소를 가진 자를 의미합니다.

‘밀레’는 ㈜밀레코리아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59 밀레하우스, 1577-1597)를 의미합니다.

‘주문’은 제품의 구매를 위해 고객이 밀레에게 요청한 주문을 의미하며, 밀레에 의해 만들어진 입찰, 견적 등의 주문을 포함합니다.

‘주문확인서’는 밀레에 의해 서면으로 작성된 주문 확인서를 의미합니다.

‘제품’은 주문서에 언급된 밀레의 제품을 의미합니다.

 

 

 

배송 정책

밀레는 주문확인서에 명시되어 있는 대한민국 지역에 밀레의 모든 제품들을 배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5만원 이상의 온라인 주문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배송은 3-4일 정도가 소요되며, 도서 및 산간 지역은 약 2일이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밀레는 명시된 기간 내에 제품을 배송하기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만약 재고 부족, 배송의 어려움 혹은 그 외의 문제로 인하여 제품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명시되었던 기간 이후 빠른 시일 내에 배송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밀레는 부정확한 주소 입력으로 인한 배송 실패에 대하여 어떤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품을 다시 배송해드리는 비용은 제품이 반송되기 전에 밀레에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 왕복 배송비는 6 별도의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 계좌번호 확인을 위해 밀레 고객센터(1577-159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밀레 고객센터(1577-1597)로 전화 주십시오.

 

 

환불 정책

1. 교환/반품 신청 기간

-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의 교환/반품은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이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단, 제품의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를 경우 제품의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이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제품 하자 및 불량의 경우 ㈜밀레코리아 고객센터(1577-1597)로 접수하시면 전문 엔지니어 기사의 판정을 거친 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교환, 환불 및 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2. 교환/반품 불가 안내

- 설치 제품을 설치 및 시운전하고 이상 없음을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고객이 인수완료 서명을 한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불가

- 소비자의 책임으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해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경우

 

3. 교환/반품 배송비

- 택배 상품: 제품 개봉 전 고객 변심(수취 거부 포함)에 의한 반품 및 취소의 경우 왕복 배송비(6,000원)는 고객 부담입니다.

- 설치 상품: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제품 출고가 완료된 후 취소 시 왕복 배송비(200,000원)는 고객 부담입니다.(제주 지역의 경우 별도 운송비 발생)

- 상품 하자, 불량 등의 이유(밀레 기술팀 불량 판정)로 교환 및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제품 취소 및 교환/반품 신청 시 구매하신 쇼핑몰의 고객센터 혹은 밀레코리아 고객센터로 반드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 8. 1.

(구) 거래약관

(구) 거래약관


[이용약관]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밀레코리아 리미티드(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밀레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밀레코리아 리미티드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밀레 사이버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밀레코리아 리미티드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원가입 / 탈퇴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가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구매계약

 

제9조(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아래 항목들)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대금결제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온라인무통장입금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배송/취소/환불

 

제13조(재화등의 공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사유 발생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쇼핑몰과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7조(개인정보보호)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희망ID(회원의 경우)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전자우편주소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기타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사이트에서는 인터넷 양식을 전송하는 과정에서(예:뉴스레터 수신 동의 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Google사의 Google ReCAPTCHA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입력이 사람에 의해 이루어진 것인지, 혹은 자동화된 기계에 의해 비의도적으로 이루어진 것인지를 판별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reCAPTCHA에 필요한 정보를 구글에 전송하기 위하여 고객님의 IP 주소와 기타 데이터에 접근하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절차는 Google 사의 데이터 보호 정책에 따르고 있습니다. Google 사의 데이터 보호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신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https://www.google.com/intl/de/policies/privacy/

이 약관은 2009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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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드럼세탁기

밀레는 드럼세탁기 W1의 개발 단계에서 개발 모델 및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20년 내구성을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습득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기본적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실행해 총 5,000회 세탁 사이클을 이용합니다. 이는 20년간 매년 50주 동안 주당 5회 세탁 사이클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항목의 개수를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드럼세탁기는 테스트 결과가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컨셉은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내구성을 목적으로 하는 드럼세탁기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프라운호퍼 연구소, 감정 LBF- No. 307049) 307049)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드럼세탁기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 혹은 수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며,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식기세척기

밀레는 G 5000 및 G 7000 식기세척기 제품 개발 단계에서 핵심 부품에 대해 혹독한 내구성 테스트를 진행하며, 평균 20년 사용을 목표로 합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기본적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실행해 총 5,600회의 세척 사이클을 활용합니다. 이는 20년간 매년 50주 동안 주당 5.6회 세척 사이클(매년 280회)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식기세척기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제품 시리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컨셉은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내구성을 목적으로 하는 식기세척기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프라운호퍼 연구소 감정 LBF-Bericht Nr.308595 – ExG, April 2019) 308595 – ExG, April 2019)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식기세척기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 혹은 수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고,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쿡탑

밀레는 쿡탑 개발 단계에서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쿡탑후드의 주요 기능 평균 20년 내구성으로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속도를 설정해 총 사용 시간 7,000시간을 작동합니다. 이는 20년간 매년 50주 동안 주당 사용 시간 7시간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쿡탑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제품 시리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콘셉트는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사용 수명을 목적으로 하는 쿡탑의 주요 기능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프라운호퍼 연구소, 감정, LBF-Nr. 308005 - ExD) 308005 – ExD)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쿡탑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제품은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며,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오븐

밀레는 오븐 시리즈 H 7000의 개발 단계에서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오븐 및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 오븐의 주요 기능을 20년 내구성으로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다양한 작동 모드에서의 오븐 사용 시간 총 2,160시간 및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 오븐 사용 시간 총 3,160시간을 작동합니다. 이는 연간 108시간의 오븐 사용 시간과 158시간의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 오븐 사용 시간(오븐 사용 시간 108시간 및 전자레인지 기능 사용 50시간)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열분해 세척 사이클 3회 또한 고려됩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오븐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시리즈 핵심 부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핵심 부품은 모두 제품 내 각각의 주요 기능에서 알맞은 용도에 필요한 주요 부품입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콘셉트는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내구성을 목표로하는 제품 주요 기능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오븐 및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 오븐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핵심 부품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고,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스팀 오븐

밀레는 스팀 오븐 시리즈 DG 7000을 비롯한 콤비 제품 DGC (베이킹 겸용 스팀 오븐) 및 DGM (전자레인지 겸용 스팀 오븐)의 개발 단계에서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스팀 오븐의 주요 기능 평균 사용량으로 수명 20년을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다양한 작동 모드에서의 스팀 오븐(DG) 사용 시간 총 2500시간, 제과 겸용 콤비 스팀 오븐(DGC) 사용 시간 총 4700시간, 전자레인지 겸용 스팀 오븐(DGM) 사용 시간 총 3500시간을 작동합니다. 이는 연간 125시간의 스팀 오븐(DG) 사용 시간과 235시간의 베이킹 겸용 스팀 오븐(DGC) 사용 시간, 175시간의 전자레인지 겸용 스팀 오븐(DGM) 사용 시간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스팀 오븐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시리즈 핵심 부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핵심 부품은 모두 제품 내 각각의 주요 기능에서 알맞은 용도에 필요한 주요 부품입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콘셉트는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내구성을 목표로하는 제품 주요 기능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스팀 오븐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핵심 부품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고,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진공청소기
Classic C1, Compact C1, Compact C2, Complete C2, Complete C3, Blizzard CX1, Swing H1, Dynamic U1

밀레는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 시리즈( C1, Compact C1, Compact C2, Complete C2, Complete C3, Blizzard CX1) 개발 단계에서 모델 및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도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20년 내구성을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기본적으로 제품의 총 사용 시간 750시간을 작동합니다. 이는 20년간 매년 50주 동안 주당 사용 시간 45분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위에 언급된 진공청소기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제품 시리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콘셉트는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사용 수명을 목적으로 하는 주거용 진공청소기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프라운호퍼 연구소, 감정 LBF-Bericht Nr. Nr. 307530, Januar 2018) 307530, Januar 2018)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언급된 진공청소기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며,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대한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