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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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웹샵 이용약관


[이용약관]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밀레코리아 리미티드(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밀레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밀레코리아 리미티드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밀레 사이버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밀레코리아 리미티드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원가입 / 탈퇴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가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구매계약

 

제9조(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아래 항목들)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대금결제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온라인무통장입금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배송/취소/환불

 

제13조(재화등의 공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사유 발생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쇼핑몰과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7조(개인정보보호)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희망ID(회원의 경우)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전자우편주소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기타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사이트에서는 인터넷 양식을 전송하는 과정에서(예:뉴스레터 수신 동의 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Google사의 Google ReCAPTCHA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입력이 사람에 의해 이루어진 것인지, 혹은 자동화된 기계에 의해 비의도적으로 이루어진 것인지를 판별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reCAPTCHA에 필요한 정보를 구글에 전송하기 위하여 고객님의 IP 주소와 기타 데이터에 접근하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절차는 Google 사의 데이터 보호 정책에 따르고 있습니다. Google 사의 데이터 보호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신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https://www.google.com/intl/de/policies/privacy/

이 약관은 2009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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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인증서

누수보증조건관련 무료보증 서비스

[Anti-flooding: 누수 보증조건]


밀레 및 밀레공급자의 계약 조건과는 별개로 밀레는 Water Protection System(누수보호시스템)이
적용된 모든 가전 제품에 대해 Anti-flooding(누수) 보증조건에 의거한 무료 보증을 제공합니다.


1. 내구성과 보증개시일
  1) Anti-flooding 보증은 제품을 적절하게 이용했다는 조건 하에 20년간 유효합니다.
  2) 보증적용 개시일은 구입날짜로부터 시작됩니다.


2. Anti-flooding 보증조건
  1) 제품은 밀레 및 공식 판매자에게 구입하고, 동시에 밀레 직원이 설치해야 합니다.
  2) 이 보증과 관련한 불만 및 이의는 구입한 증서 및 영수증을 제출하셔야 유효합니다.
  3) 자격을 갖춘 기술자가 정확하게 설치를 해야 합니다.


3. Anti-flooding 내용 및 보증범위
  1) 밀레는 Anti-flooding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의 하자로 인해 소비자에게 경제적 손실을
     일으킨 경우, 비용을 부담할 것을 약속합니다. 보증 범위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를 기
     준으로 그 제품의 시장가치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2) 사고당 최대 보장범위는 1만 5천 유로(독일 기준) 입니다.
  3) 그 이후의 손상 및 손실에 관해서는 Anti-flooding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 Anti-flooding 보증제한
  1) Anti-flooding 보증은 water protection system이나 제품 자체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2) 다음과 같은 경우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제품 설치 예) 안전규정과 설치 및 작동 방법을 따르지 않은 설치
    - 부적당한 세제 및 화학품 사용으로 인한 작동 오류
    - 타 지역(국가)에서 구입한 제품 이용으로 인한 작동 미비
    - 운송, 충격 및 나쁜 기후조건과 같은 외부조건이 개입된 경우
    - 밀레가 인정한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를 한 경우
    - 밀레 정식 부품 및 액세서리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5. 정보 보호
밀레는 오직 제품 보증을 실시하기 위해서만 개인정보를 사용하며 이 정보는 보호될
것입니다.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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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2 년 03 월 09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회사명 , 주민등록번호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입사지원)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ο 회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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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회사명 , 주민등록번호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
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
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본 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
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o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oo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전화번호 : 
이메일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s://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밀레 이지쿠킹 사이트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밀레코리아(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이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② 신청자 :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③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취소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약관 하단의 동의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① 신청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신청자에 대하여 제2항, 제3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회사는 신청자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개인(회사)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나. 이용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다.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 7 조 (이용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시에 기재했던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하여야 하며 변경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8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회원에게 각 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신규서비스와 도메인 정보에 대한 뉴스레터 발송 
나. 추가 도메인 등록시 개인정보 자동 입력 
다. 도메인 등록, 관리를 위한 각종 부가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③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나.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다. 회사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마.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0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①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제한 및 정지) 
①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5장 계약사항의 변경, 해지 

제 12 조 (정보의 변경) 
회원이 주소, 비밀번호 등 고객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회원정보 변경 서비스를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계약사항의 해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할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거나 전화 또는 온라인 등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해지신청이 접수된 당일부터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소명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① 이용고객이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이용해지를 요구한 경우 
③ 이용고객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아니한 경우 
④ 타인 명의로 신청을 하였거나 신청서 내용의 허위 기재 또는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회사는 상기 규정에 의하여 해지된 이용고객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기간동안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제 14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나 제3자의 고의로 인하여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회원의 데이터가 훼손된 경우에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상표권이 있는 도메인의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는 손해나 배상에 대한 책임은 구매한 회원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관할법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2년 3월부터 시행합니다.                             
                            

                                     
                                    

20년

드럼세탁기

밀레는 드럼세탁기 W1의 개발 단계에서 개발 모델 및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20년 내구성을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습득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기본적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실행해 총 5,000회 세탁 사이클을 이용합니다. 이는 20년간 매년 50주 동안 주당 5회 세탁 사이클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항목의 개수를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드럼세탁기는 테스트 결과가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컨셉은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내구성을 목적으로 하는 드럼세탁기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프라운호퍼 연구소, 감정 LBF- No. 307049) 307049)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드럼세탁기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 혹은 수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며,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식기세척기

밀레는 식기세척기 G 7000의 개발 단계에서 개발 모델 및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20년 내구성을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기본적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실행해 총 5,600회의 세척 사이클을 활용합니다. 이는 20년간 매년 50주 동안 주당 5.6회 세척 사이클(매년 280회)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식기세척기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제품 시리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컨셉은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내구성을 목적으로 하는 식기세척기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프라운호퍼 연구소 감정 LBF-Bericht Nr.308595 – ExG, April 2019) 308595 – ExG, April 2019)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식기세척기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 혹은 수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고,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쿡탑

밀레는 쿡탑 개발 단계에서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쿡탑후드의 주요 기능 평균 20년 내구성으로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속도를 설정해 총 사용 시간 7,000시간을 작동합니다. 이는 20년간 매년 50주 동안 주당 사용 시간 7시간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쿡탑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제품 시리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콘셉트는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사용 수명을 목적으로 하는 쿡탑의 주요 기능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프라운호퍼 연구소, 감정, LBF-Nr. 308005 - ExD) 308005 – ExD)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쿡탑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제품은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며,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오븐

밀레는 오븐 시리즈 H 7000의 개발 단계에서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오븐 및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 오븐의 주요 기능을 20년 내구성으로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다양한 작동 모드에서의 오븐 사용 시간 총 2,160시간 및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 오븐 사용 시간 총 3,160시간을 작동합니다. 이는 연간 108시간의 오븐 사용 시간과 158시간의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 오븐 사용 시간(오븐 사용 시간 108시간 및 전자레인지 기능 사용 50시간)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열분해 세척 사이클 3회 또한 고려됩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오븐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시리즈 핵심 부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핵심 부품은 모두 제품 내 각각의 주요 기능에서 알맞은 용도에 필요한 주요 부품입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콘셉트는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내구성을 목표로하는 제품 주요 기능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오븐 및 전자레인지 겸용 콤비 오븐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핵심 부품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고,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스팀 오븐

밀레는 스팀 오븐 시리즈 DG 7000을 비롯한 콤비 제품 DGC (베이킹 겸용 스팀 오븐) 및 DGM (전자레인지 겸용 스팀 오븐)의 개발 단계에서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성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 스팀 오븐의 주요 기능 평균 사용량으로 수명 20년을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다양한 작동 모드에서의 스팀 오븐(DG) 사용 시간 총 2500시간, 제과 겸용 콤비 스팀 오븐(DGC) 사용 시간 총 4700시간, 전자레인지 겸용 스팀 오븐(DGM) 사용 시간 총 3500시간을 작동합니다. 이는 연간 125시간의 스팀 오븐(DG) 사용 시간과 235시간의 베이킹 겸용 스팀 오븐(DGC) 사용 시간, 175시간의 전자레인지 겸용 스팀 오븐(DGM) 사용 시간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스팀 오븐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시리즈 핵심 부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핵심 부품은 모두 제품 내 각각의 주요 기능에서 알맞은 용도에 필요한 주요 부품입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콘셉트는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내구성을 목표로하는 제품 주요 기능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스팀 오븐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핵심 부품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고,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대한 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

진공청소기
Classic C1, Compact C1, Compact C2, Complete C2, Complete C3, Blizzard CX1, Swing H1, Dynamic U1

밀레는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 시리즈( C1, Compact C1, Compact C2, Complete C2, Complete C3, Blizzard CX1) 개발 단계에서 모델 및 핵심 부품의 강도 높은 내구도 테스트를 시행해왔습니다. 밀레가 진행하는 테스트의 목표는20년 내구성을 재현해내는 것입니다.
내구성 테스트의 조건을 결정하는 근거는 연구 및 설문 조사로 학습한 평균적인 고객의 사용 습관입니다. 밀레는 기본적으로 제품의 총 사용 시간 750시간을 작동합니다. 이는 20년간 매년 50주 동안 주당 사용 시간 45분에 대응하는 수치입니다. 여기에서 도출된 요구 사항이 테스트 조건에 적용되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조건과 더불어 통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테스트하는 대상의 개수 역시 지정합니다.
밀레가 수행하는 개발 단계의 이러한 테스트는 밀레 직원이 감독합니다. 그에 대응하는 결과는 자체적으로 기록하고 평가합니다. 위에 언급된 진공청소기 시리즈는 테스트 결과가 제품 시리즈의 구체적인 안정성 기준을 만족하기 전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밀레가 시행하는 “20년 내구성” 테스트는 작동 지침, 실험실 테스트 지침, 추가 공장 표준으로 구현되는 포괄적인 콘셉트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콘셉트는 완전하다는 결과와 함께 작동 안정성 연구의 일부로 검토되었고, 이는 최신 기술에 해당하며, 이와 같은 접근으로 일반적인 가정의 평균 사용 기간에 근거한 20년 사용 수명을 목적으로 하는 주거용 진공청소기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프라운호퍼 연구소, 감정 LBF-Bericht Nr. Nr. 307530, Januar 2018) 307530, Januar 2018)
이 같은 결과는 밀레가 출시한 언급된 진공청소기의 내구성이 20년 동안 보증되거나 보장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서의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개별 기기는 때때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거나 핵심 부품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 보증 조항이 적용되며, 밀레 제품의 일반 판매 약관 내 제품 보증에 대한추가 조항 중 해당 가능한 부분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