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사용약관

밀레 다운로드

1. 본 계약은 밀레 소프트웨어 및 정보의 다운로드 및 사용에 적용됩니다. 본 계약을 다운로드함으로써 사용자는 이러한 약관의 구속력에 동의합니다.  

2.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는 하루 24시간 일주일 내내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밀레는 인터넷 및 컴퓨터 시스템 상태에 따른 서비스 중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밀레는 다운로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상당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러나 특히 추가적인 기술 개발이나 경제적 발전, 또는 서비스 및 일반 조건의 변경과 관련하여, 밀레는 가격/상업적 문제 또한 고려하여 변경에 대한 발표 또는 통지 없이 언제든 정보와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

1. 콘텐츠는 법적으로 보호되며, 밀레와 제3자를 위해 특히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콘텐츠의 사용, 특히 복사, 배포, 공연, 상영, 방송, 일반인에 대한 액세스 제공 및 기타 복제와 각색 및 변형은 밀레 또는 해당 권리 보유자의 명시적 서면 동의에 의해서만 허용됩니다.  

2. 밀레 소프트웨어는 승인되지 않은 제3자에게 복사, 재판매, 대여하거나 제공할 수 없습니다. 밀레 소프트웨어는 영업 기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밀레 소프트웨어를 사용 가능한 다른 형식으로 역엔지니어링하거나 역컴파일링하거나 분해하거나 조작할 수 없습니다.  

3. 저작권법에 따라 예외적으로 특정 전제조건 하에서 사용을 위해 승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아닌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전술한 조항의 사용 권리 제약은 이를 금지하지 않습니다.  

4. 밀레는 밀레와의 기존 비즈니스 계약의 범위 내에서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있는 비배타적이며 양도할 수 없는 기본 권리를 사용자에게 부여하며, 이 권리는 언제든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저작권 및 이에 필적하는 통지는 변경 없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5. 밀레는 인터넷을 통한 데이터 전송은 안전하지 않다는 사실을 지적합니다. 승인되지 않은 개인이 데이터를 보거나 데이터를 위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법적 책임

1. 본 계약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와 다운로드는 어떠한 보장이나 주장에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로부터 어떤 보증 클레임도 발생할 수 없습니다.  

2. 밀레는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품질, 신뢰성 및 해당 정보의 사용을 통해 얻게 된 결과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밀레는 다운로드의 사용에 따른 결과적 손실(서비스 중단, 수익 상실, 정보 및 데이터의 손실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밀레가 다운로드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여부는 밀레와 협의하여 사용자가 결정해야 합니다.  

3. 밀레는 사용자에 의해 발생하는 가능한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오류 또는 잘못된 시스템 설정으로 인한 사용 또는 불능에 의해 야기되는 손해에 대해 법적 기반과 관계 없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사용에 따른 위험은 사용자가 감수해야 합니다. 밀레는 특히 유용성, 정확성, 완전성 및 바이러스가 없는 상태에 관하여 소프트웨어 및 정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더 나아가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가짜 바이러스 또는 이와 유사한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야기된 손해뿐 아니라, 시스템 또는 부품의 비슷한 장애, 파괴, 또는 고장을 유발하는 프로그램, 프로그램의 일부분이나 코드에 대해서도 밀레의 법적 책임은 제외됩니다. 사용자는 바이러스 및 기타 파괴적 데이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5. 밀레는 특히 밀레의 네트워크 및 시스템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통한 경우, 밀레가 그러한 액세스를 지원하지 않은 한 잘못된 데이터의 전달 및 제 3자의 이러한 데이터 조작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법적 책임이 있는 것으로 상정해야 하는 경우(예: 품질 보장에 대한 직무 태만 또는 의도성) 또는 실질적 계약상 의무 위반으로 인해 인명 손실, 사지 또는 건강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와 제조물 책임법에 따라 법적 책임이 있는 경우에는 법적 책임이 제외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계약 의무 위반으로 인한 보상은, 의도적이거나 직무 태만과 관련되지 않은 한, 계약의 예측 가능하고 일반적인 손해로 제한됩니다. 이는 사용자의 손해에 대한 입증 책임 부담의 변경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pdf 파일 보기

pdf 파일을 보려면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CAD 데이터 보기

데이터 계획은 2차원 및 3차원 정면도 및 평면도 보기의 단순하고 빠르며 안전한 계획을 지원합니다. 측정, 연결 지점 및 필요한 현장 설치 등 계획과 관련된 데이터가 강조됩니다.  

일반적으로 CAD 파일을 보려면 특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밀레의 CAD 데이터는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되며 현재의 CAD 프로그램과 호환됩니다.  

3DS: https://en.wikipedia.org/wiki/.3ds

DWG: https://en.wikipedia.org/wiki/.dwg

OBJ: https://en.wikipedia.org/wiki/Wavefront_.obj_file

STEP: https://en.wikipedia.org/wiki/ISO_10303-21

기기에 대한 설계 파일은 “EL”(전기), “D”(증기) 또는 “G”(가스)로 적절하게 가열 유형을 나타냅니다. 추가적으로 표시된 "D", "S", "V", "R"은 기기의 상면도, 측면도, 정면도 또는 후면도를 나타냅니다.  

수령인은 올바른 선택과 데이터 사용의 결과뿐만 아니라 의도했거나 성취한 결과에 대한 책임을 수락합니다. 손해 또는 간접적 손실에 대한 책임은 제외됩니다.  

법적 책임이 있는 것으로 상정해야 하는 경우(예: 품질 보장에 대한 직무 태만 또는 의도성) 또는 실질적 계약상 의무 위반으로 인해 인명 손실, 사지 또는 건강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와 제조물 책임법에 따라 법적 책임이 있는 경우에는 법적 책임이 제외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계약 의무 위반으로 인한 보상은, 의도적이거나 직무 태만과 관련되지 않은 한, 계약의 예측 가능하고 일반적인 손해로 제한됩니다. 이는 사용자의 손해에 대한 입증 책임 부담의 변경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 주십시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