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진공청소기와의 통신을 원하시나요?

상태 디스플레이
상태 디스플레이는 스카우트 RX3의 현재 모드 및 다음 청소 시작 시간 등 주요 정보를 한 눈에 보여줍니다. 두 번 클릭만으로 로봇 진공청소기의 청소 모드 선택과 청소를 명령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기능은 청소 시작 시간을 프로그래밍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최대 7 개의 개별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주말과 주중에 다른 청소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스카우트 RX3는 체계적으로 실내를 이동하고 청소한 구역에 대한 맵을 생성합니다. 이를 통해 해당 시점에 스카우트 RX3의 위치를 추적하고 이미 청소된 구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 비전 HD*
홈 비전 기능을 사용하면 일하는 중에 언제라도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면 로봇 진공 청소기의 활동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이미지는 실시간 추적을 통해 모바일 기기에 안전하게 암호화되어 훌륭한 HD 화질로 전송됩니다.* 
직관적인 앱 제어* 
집에서나 외부에서나 스마 \트폰 또는 태블릿 앱이 청소 구역 및 시작 시간을 진공 청소기에 명령합니다. 밀레 스카우트 앱은 편리한 작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최소 요구 사항은 앱 스토어에 제공된 정보를 참조)전송 품질은 가정의 인터넷 연결 속도와 모바일 기기의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모델별 상이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