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스카우트 앱 소개

1. 밀레 스카우트 앱*
밀레 스카우트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집이나 이동 중에도 스카우트 RX2 또는 스카우트 RX3 로봇 진공청소기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제어와 함께 여러 신기능도 제공됩니다.
청소 중에 스카우트 RX2 또는 RX3는 청소한 구역의 지도를 생성합니다. 이 과정은 밀레 스카우트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언제든 스카우트 RX2 또는 RX3의 위치와 청소한 구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는 최대 2개까지 저장됩니다.
3. 홈 비전*
홈 비전*은 집 밖에서도 집의 모든 일들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영상을 암호화해서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실시간 영상 전송에는 어떤 카메라가 사용되나요?스카우트 우측에 위치한 카메라가 사용됩니다.해상도는 얼마나 되나요?스카우트 RX3의 해상도는 720 x 1280 픽셀입니다(RX2: 480 x 320 픽셀). 이는 스마트폰에서 표시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품질은 조명 상태, 홈 WiFi 전송 범위 및 인터넷 연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어느 정도의 전송 속도가 필요한가요?홈 WiFi 네트워크에 안정한 업로드 속도가 필요하고, 스카우트 RX3의 경우 모바일 인터넷에 최소 4 Mbit/s(RX2의 경우 최소 2 Mbit/s)의 안정한 다운로드 속도가 필요합니다. 연결이 불량한 경우에는 지연 시간이 증가하고 이미지가 끊기거나 전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미지 왜곡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내장 카메라는 와이드 앵글형 카메라입니다. 이는 시야각을 넓혀 제품의 탐색에 특히 유용합니다.전송된 동영상은 저장되나요?아니요, 실시간 이미지는 단 한 번만 전송됩니다. 모바일 기기, 로봇 진공청소기, 밀레 클라우드 서버에는 아무 것도 기록되지 않습니다.
4. 타이머
시작 시간은 시간 기능을 사용하여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시작 시간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밀레 스카우트 앱*에서 쉽게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시작 시간, 한 주의 요일 및 청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몇 가지의 서로 다른 시작 시간을 설정할 수 있나요?최대 7 개의 개별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예를 들어 주말과 주중에 다른 시작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기술 요구 사항
밀레 스카우트 앱*을 사용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스마트폰과 로봇 진공청소기를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앱을 사용하려면 모바일 기기에서 모바일 인터넷 액세스뿐만 아니라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는 Wi-Fi 네트워크 또한 필요합니다.모바일 기기의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밀레 앱은 iOS 11.0 및 Android 6.0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고, 최소 1136 x 640 픽셀의 해상도와 최소 4.7" 크기의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WiFi 라우터의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밀레는 IEEE 802.11n WiFi 표준을 사용하므로, 스카우트를 모든 일반 WiFi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보안 암호 방식으로 WiFi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밀레는 보안 암호와 함께 보안 WPA2 암호화 사용을 권장합니다.앱으로 여러 대의 로봇 진공청소기를 작동시킬 수 있나요?네, 여러 대의 로봇 진공청소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로봇 진공청소기를 여러 대의 모바일 장치에 연결할 수 있나요?네, 여러 대의 기기로 로봇 진공청소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대의 기기가 동시에 로봇 진공청소기에 액세스하려고 하는 경우 이러한 기기 중 한 대만 로봇 진공청소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6. 연결하기
스카우트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밀레 스카우트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설치 후 앱을 열고 지침을 따릅니다.어떤 종류의 연결 유형이 있나요?로봇 진공청소기와 연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1. 밀레 사용자 계정 사용하기:집 외부에서 로봇 진공청소기에 액세스하려면 밀레 사용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로 WiFi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봇 진공청소기가 로컬 홈 네트워크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2. 밀레 사용자 계정 사용하지 않기:모바일 기기를 스카우트의 WiFi를 통해 직접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가 로봇 진공청소기의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로봇 청소기도 로컬 홈 네트워크에 로그인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모바일 기기 및 로봇 진공청소기가 WiFi 라우터 범위 내에 위치하면 로봇 진공청소기는 WiFi 라우터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7. 데이터 보호
로봇 진공청소기를 제삼자가 제어할 수 있나요?아니요 – 외부 액세스를 막기 위해 모바일 기기에서 제어하기 전 최초로 로봇 진공청소기를 사용할 때 페어링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인터넷 상에서 데이터 보안은 어떻게 보장하나요?데이터 보안은 밀레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뱅킹에서 사용되는 암호화 방식인 전송 계층 보안(TLS)을 보안 인증서와 결합해 인터넷 상에서 사용자의 데이터 전송에 사용합니다. 홈 비전 기능에는 보안이 철저한 TURN 서버가 사용됩니다.로봇 진공청소기에 대한 원격 액세스는 밀레 사용자 계정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계정은 개인 암호로 보호됩니다.밀레는 외부 보안 전문가가 확인한 표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어떤 데이터가 저장되나요?밀레 클라우드 서버에는 앱이 기능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만 저장됩니다. 이는 귀하의 사용자 데이터와 로봇 진공청소기 및 밀레 스카우트 앱*에 보관된 정보에 해당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앱의 데이터 보호 선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밀레 사용자 계정
사용자 계정은 어떻게 만드나요?밀레 스카우트 앱*을 통해 밀레 사용자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이미 밀레 사용자 계정이 있습니다. 스카우트에 동일한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네, 밀레 스카우트 앱*은 밀레 앱과 동일한 밀레 클라우드 서버를 사용합니다. 하나의 밀레 사용자 계정을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품을 팔거나 양도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밀레 사용자 계정과 밀레 스카우트 앱*에서 기기를 삭제하고 기기 설정을 공장 초기 설정으로 리셋해 주십시오. 이를 위해 5 초 이상 동안 “Spot”과 “Turbo”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디스플레이에 “rSt”가 나타나면 리모컨에서 2 초 동안 “OK”를 누릅니다.
9. 업데이트
앱 업데이트가 제공될 예정인가요?네, 시간이 지나면서 Scout 앱*의 새 버전이 출시되어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게 될 수 있습니다. 기기 소프트웨어에 대한 관련 업데이트가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로봇 진공청소기와 관련한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확인 이후 Wi-Fi 연결을 통해 로봇 진공청소기로 전송되면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최소 요구 사항은 앱 스토어에 제공된 정보를 참조)전송 품질은 가정의 인터넷 연결 속도와 모바일 기기의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