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성과 정교함

듀얼스림
외부 스팀 생성을 한 단계 높인 밀레 제품에서는 모든 45 cm 높이 스팀 오븐에 새로운 듀얼스팀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강력한 스팀 생성기(3.3 kW) 덕분에 오븐 내부는 빠르게 예열되어 음식을 넣기까지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두 개의 듀얼스팀 노즐의 특별한 조정과 정렬을 통해 스팀이 빠른 속도로 오븐 내부에 흐르며 특히 조리 기구 주변으로 빠르고 고르게 퍼질 수 있도록 하여 음식을 완벽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모노스팀
소형 오븐 내부를 위한 최고의 기술: 모노스팀은 공간 절약형 조리대 스팀 오븐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기술로 항상 맛있는 음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스팀 생성기는 물통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팀은 스팀 주입구를 통해 빠르게 오븐 내부에 주입됩니다. 이 기술은 컴팩트한 제품에서 완벽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입니다. 
파워스팀
오리지널 스팀 기술은 스팀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는 기술 덕분에 35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뛰어납니다. 제품은 강력한 5.0 kW 스팀 생성기 덕분에 엄청나게 빠르게 가열됩니다. 추가적인 이점으로서는 최대 120 °C에서의 압력 조리 시 스팀 오븐으로 가능한 가장 짧은 조리 시간을 기록한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식사는 빠른 시간 안에 고르고 전문적으로 완성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