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유익

과학적 입증 
유명한 독일의 기센 및 코블렌츠/란다우 대학교에서 시행된 과학 실험에서, 다른 요리 방법과 비교했을 때 스팀요리의 이점이 증명되었습니다. 스팀 요리는 식품의 주요 영양분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매일 섭취하는 더 많은 비타민 
비타민 C는 다른 어떤 비타민보다 더욱 중요한 기능을 충족하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면역 체계가 적절히 기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입니다. 야채를 밀레 스팀 오븐에 요리하면 비타민의 많은 부분이 유지되며 기존에 끓는 물에서 요리하는 것과 비교해보면 스팀 오븐에서 요리한 피망은 비타민 C가 25 % 더 많았고 브로콜리는 50 % 더 많았습니다. 
생식만큼 건강한 스팀 요리 
과일과 야채를 생으로 먹는 것은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최대화합니다. 밀레 스팀 오븐은 요리를 하면서도 중요한 영양분을 보존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스팀 조리한 피망은 생 피망과 거의 비슷한 영양분을 포함하게 됩니다. 비교해 보면 물에 삶은 피망이 생 피망보다 영양분이 약 45 % 더 적습니다. 
4가지 수준에서 뛰어난 제품 
외관, 맛, 향과 질감: 모든 음식에 대한 즐거움의 질을 결정하는 네 가지 기준입니다. 이러한 기준은 과학적 점수 체계를 기준으로 실험실 시험을 통해 평가되었으며 결과는 명확했습니다: 스팀 요리는 신선 또는 냉동 식품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가장 건강하고 맛이 좋은 조리 방식이었습니다. 스팀을 사용해 조리하면 생선은 질감, 외관과 독특한 향이 유지되었으며 이는 스팀 오븐의 명확한 이점을 나타내는 것이었습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