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같은 요리 

꽁꽁 얼어 있는 생선을 요리하실 수 있나요? 우리를 항상 바쁘게 만드는 과제들 중 한 가지 예시일 뿐입니다. 당사에서는 불가능한 것들만을 고려하기 때문에 고객을 위한 1,000가지의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력 작동 식기세척기부터 빌트인 스팀 오븐과 고메 워밍 드로어까지 밀레 제품은 몇 십년 간 새로운 표준을 설정해왔습니다. 2019년에 출시될 GENERATION 7000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제품군은 모든 현대 주방에서 필요할 수밖에 없는 다양한 혁신을 제시합니다. 
꽁꽁 언 생선 
다이얼로그 오븐으로 당사에서는 새로운 요리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M 쉐프 기술은 바깥에서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요리를 처음부터 만들어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얼음이 기다리기를 녹지 않고도 생선을 요리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이러한 독특한 기술은 아마추어 요리사나 최상위 셰프 할 것 없이 영감을 받게 했으며 창의력을 진정한 마법으로 탈바꿈할 수 있게 했습니다. 
테이스트컨트롤 
GENERATION 7000 제품군의 기존 오븐도 요리 시 자유를 만끽하도록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예를 들어 테이스트컨트롤은 오븐 도어를 자동으로 열어 음식이 적절한 수준을 넘어 계속 조리되지 않도록 하여 사용자가 안심하고 손님들을 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푸드뷰 
또한 푸드뷰 기능으로 외부서도 오븐 내부에 있는 카메라로 음식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온도와 시간까지 앱을 통해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과 더 많은 추가 기능은 당사에서 자체 개발한 것으로 “밀레 독점 보유” 인증씰이 붙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다음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