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취향에 적합한 제품 

제품을 어떻게 조정하든 항상 완벽한 조화를 유지합니다. 완벽히 조정된 제품 전면은 개별 제품이 어디에 위치하더라도 조화로운 외관을 뽐내며 일관적인 주방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제품ㅇ을 파노라마 디자인으로 수평 결합, 타워 디자인으로 수직 결합, CubiQ 디자인으로 중앙식 또는 T 형태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공간 및 사용 요건이 어떻게 되든 사용자에 적합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Panoramic 디자인
조화로운 선. 시야 수준의 수평 정렬은 모든 제품을 볼 수 있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미학적인 매력: 주방 디자인의 우아한 라인이 유지됩니다.
T 형태 디자인
모든 것을 위한 개방. 공간이 더 필요하신가요? 다섯 가지의 제품을 T 형태 디자인의 대칭형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 옆과 위에 주방 가구을 위한 공간이 충분히 생깁니다. 
타워 디자인
완벽한 수직 정렬. 기존 오븐, 스팀 오븐 또는 콤비 제품: 타워 디자인은 제품을 위한 효과적인 정렬이며 가용성이 높아집니다.
CubiQ 디자인
집중된 결합. 최고의 뷰 제공: 직사각 정렬은 한 곳에 요리에 대한 열정을 집중시킬 수 있게 해주며 제품의 편리한 작동 높이를 유지해줍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