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인 작동으로 정확하게 조절 가능

M 터치
혁신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신속하게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M 터치 디스플레이는 동작이 단순하고 자체 설명을 제공합니다. 선명한 텍스트 방식의 터치 스크린을 터치하거나 쓸어내려 제품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기능을 손으로 터치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은색 배경에 흰색 텍스트와 기호가 있는 중앙 디스플레이가 정보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보장합니다. 사용자 프롬프트가 필요한 곳에는 정보가 컬러로 제공됩니다.
직관적인 작동으로 정확하게 조절 가능
모든 차세대 밀레 제품은 조인트 로직에 기반한 조절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는 선택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계없이 항상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기술로 구현되는 모든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모든 세부적 부분에서 탁월함과 내구성, 고해상도 및 최상의 매력이 어우러져 제공됩니다. 센서 모음은 모든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중심 요소입니다. 요리 과정 동안 바로 사용 가능해야 하는 기능을 표시해 줍니다.
디렉트센서
디스플레이 왼쪽에 있는 기호 중 하나를 단 한 번 터치하여 작동 모드를 선택합니다. 디스플레이 오른쪽에 있는 터치 요소를 이용하면 다양한 요소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디렉트컨트롤
왼쪽에 있는 클래스 노브를 돌려서 작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노브를 사용하여 4줄 텍스트 디스플레이에서 온도와 요리 시간 등을 설정한 다음 센서 터치 조절장치를 사용해서 확인합니다.
이지컨트롤
컨트롤 요소는 다이렉트컨트롤과 비슷한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차이점: 시간 설정 등의 상태 정보가 7자리 숫자표시 LCD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7자리 디지털 숫자표시 LCD 디스플레이
스팀오븐에서는 최소한의 디지털 숫자표시 디스플레이가 온도와 요리 시간을 표시합니다. 빌트인 센서 터치 버튼을 사용해서 설정을 선택하고 확인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