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의 가장 작은 먼지 봉투 없는 진공청소기

컴팩트한 디자인 – 강력한 기술력 
밀레의 Boost CX1 먼지 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는 작은 크기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이 진공청소기는 작동이 아주 간편하고 쉽습니다. 좁은 구조 덕분에 비좁은 곳도 완벽하게 위생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Boost CX1은 손에 닿는 어느 곳에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밀레에서 가장 작은 먼지 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는 파켓, 합판, 카펫 등 어느 바닥에서나 최고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효율적인 필터 시스템으로 최고의 위생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바퀴 디자인으로 어느 생활 환경에나 잘 어울릴 것입니다.
TrackDrive – 언제나 제자리에 
밀레 Boost CX1 먼지 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는 측면 바퀴 덕분에 특히 다루기 쉽습니다. 작동 중 제자리에 있으며 넘어질 위험도 없고, 특히 좁은 공간에서 유리합니다. 밀레 진공청소기는 작동 중 가구나 문 프레임에 부딪히지 않습니다. TrackDrive로 가구를 보호하고, 바닥을 부드럽고 철저하게 청소합니다.
계단에 세워도 안전함
밀레 진공청소기를 계단에 놓고 싶으십니까? 밀레 Boost CX1의 측면 바퀴 덕분에 아무 문제 없습니다. TrackDrive는 진공청소기가 옆으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계단에 놓고 싶을 때는 언제든 놓으면 됩니다. 이것은 다른 일을 하거나 잠시 손을 놓고 싶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컴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좁은 계단에 놓아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필터는 재활용된 재질 – 환경친화적 
지속가능성은 언제나 밀레의 정신이었습니다. 그래서 Boost CX1 진공청소기에 들어가는 위생 에어클린 필터의 프레임을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었습니다. 이것으로 위생적이면서도 우리의 환경에 대한 공헌을 향상합니다. 
완벽한 결과를 위한 강한 공기 흐름 
혁신적인 보텍스 기술 덕분에 밀레 Boost CX1 진공청소기는 100 km/h 이상의 무척 빠른 공기 흐름을 만들어냅니다. 그래서 먼지 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는 최고급 청소 성능과 훌륭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작은 크기에도 크고 작은 먼지를 효율적으로 빨아들이며, 여러분의 가정에 완벽한 위생을 책임집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