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액체 세제 시스템

최고의 액상 세제 시스템
밀레는 세탁물 관리에 혁명을 가져왔습니다. 2 단계 시스템은 다른 성분을 파괴하는 표백제를 함유하고 있지 않은 시중의 일반 액체세제보다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세탁이 가능합니다. 밀레 울트라세제 1 단계와 2 단계의 별도 보관 및 투입 덕분에 트윈도스® 시스템에서 표백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장된 품질
독일 호엔슈타인 연구소(Hohenstein test Institute)는 밀레 세제인 울트라페이스 1과 울트라페이스 2를 사용하여 2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 시스템을 테스트했습니다. 이를 통해 얼룩 제거, 백색도, 안티 그레이 효과 및 정확한 투입 측면에서 우수한 세척 성능이 확인되었습니다.
트윈도스®의 자동 세제투입 기능은 실용적일뿐 아니라 탁월한 깨끗함 또한 보장합니다. 울트라페이스 1과 2로 우수한 세탁 결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트윈도스®는 세턱 과정에서서 최적의 시점에 울트라페이스 1과 2를 투입해 우수한 세탁 결과를 달성합니다. 또한, 트윈도스®는 정밀하게 세제를 투입하기 때문에 직접 세제를 넣는 방식*과 비교했을 때 최대 30 %의 세제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2013년 6월 9일 Öko-Institut e.V. 보고서: “드럼세탁기의 자동 트윈도스® 세제 투입 기능을 통한 절약 가능성”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