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용도와 공간 절약

스팀 요리
스팀 요리는 가장 건강한 요리 방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건강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음식은 너무 온도가 높을 수 있는 기존 방식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에서 조리되며 이는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존하는 방법입니다. 동시에 스팀 조리는 물과 직접적인 접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의 강한 향이 유지됩니다. 스팀 조리의 중요한 이점은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스팀 요리 음식에서는 특히 비타민 C 함량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스팀 오븐에서 조리한 피망은 생 피망과 영양분이 비슷했습니다. 이는 여러분의 건강과 미각 모두에 좋은 소식입니다.
베이킹 및 로스팅
항상 완벽한 조리 결과: 상하단 가열, 상단 또는 하단 가열, 전체 또는 에너지 절약 그릴, 팬 그릴 또는 강력 그릴 등 다용도의 오븐 덕분에 모든 요리를 완벽에 가깝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리 시 편리함을 더하기 위해 DGC Pro의 온도감지봉이 중앙의 온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요리 시간을 자동으로 계산하며 설정한 중앙 온도에 도달하면 정확한 시간에 딱 맞추어 요리 과정을 중단합니다.
기발한 결합 
DGC를 사용하면 수분 플러스 작동 모드가 조리 과정에 스팀으로 더 많은 수분을 추가하여 윤기 나는 크러스트가 있는 부드러운 빵과 육즙 많은 로스트를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DGC Pro를 사용하면 습도를 설정하고 다양한 조리 단계를 조합하여 조리 환경을 더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DGC Pro는 콤비 조리라는 새로운 작동 모드에서 습식 가열 및 건식 가열을 조합할 수 있어, 하나의 제품에서 세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