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세탁물 관리. 밀레와 함께.

완벽한 세탁물 관리. 밀레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밀레는 120 년 이상 세탁 관리 분야에서의 뛰어난 전문성을 자랑해왔습니다. 완벽한 세탁기에서 그에 맞는 세제까지, 밀레는 전문성 있는 조언과 열정으로 모든 제품들을 개발합니다. 이를 통해 밀레는 전 제품의 모든 면을 속속들이 파악하고 있습니다. 밀레의 전문가들은 세탁 관리에서의 모든 부분에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냅니다. 밀레는 세탁 과정의 각 단계, 세제 원료들의 특성과 서로 다른 옷감에 따른 요구 사항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별 구성요소 간의 완벽한 상호작용을 얻을 수 있어 오랫동안 신뢰받아 온 밀레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폭넓은 전문성에 힘입어 밀레는 모든 옷에 알맞은 세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흰 옷을 위한 울트라화이트, 색 있는 옷을 위한 울트라컬러, 섬세한 천연 섬유를 위한 울케어 등이 포함됩니다. 세척되면서 동시에 부드러운 관리를 책임집니다.
해당 세제는 완벽한 세탁 결과를 위해 밀레 트윈도스 세탁기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제품입니다. 밀레 세탁 프로그램에 필요한 물의 양과 온도를 기준으로, 최상의 세탁 결과를 낼 수 있는 가장 적절한 투입량을 설정한 뒤 철저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이를 통해 최소의 세제로 세탁기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세제는 환경에 대한 부담 또한 줄여줍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