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미각을 위한 전용 커피 블렌드

완벽한 한 컵의 커피는 올바른 추출 기법뿐만 아니라 원두의 품질에도 달려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밀레는 밀레 커피머신을 위해 특별히 맞추어진 밀레만의 블렌드를 만들어냈습니다. 이제 완벽한 원두로 에스프레소부터 라떼 마끼아또까지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밀레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능숙함과 뛰어난 직감이 필요합니다. 대를 이어온 원두 로스팅 회사에서 부드러운 드럼 로스팅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고지대 원두에서 탁월한 품질을 확보했습니다. 그 결과, 고유한 향미가 있는 조화롭고 향기로운 커피가 탄생했습니다. 밀레의 모든 표준 원두 제품은 공정무역과 유기농인증* 제품으로 밀레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밀레 블랙 에디션 One for all
항상 성공적인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세요: 밀레의 블랙 에디션 원포올은 무거운 맛의 커피에 약간의 과일향을 가미했습니다. 이를 통해 100 % 아라비카 블렌드를 Café Crema부터 우유가 들어간 모든 종류의 스페셜티 커피까지 다양한 음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밀레 블랙 에디션 Café Crema
강렬한 즐거움: Café Crema의 크레마는 향이 제대로 퍼질 수 있게 합니다. 자체 제작한 특별 블렌드의 가벼우면서도 균형 잡힌 향을 통해 꽃과 과일 향이 감도는 풀 바디 향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블렌드는 100 % 아라비카 빈입니다.
밀레 블랙 에디션 Espresso
전형적인 아로마를 새롭게 도입: 밀레 블랙 에디션 Espresso로 생기 넘치면서도 특히나 진한 향을 가진 에스프레소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조합: 톡 쏘는 초콜릿 향이 감도는 강렬한 향은 로부스타와 아라비카 빈으로 만들어냈습니다.
밀레 블랙 에디션 Decaf
밀레의 블랙에디션 DECAF로 최상의 품질을 갖춘 모든 유형의 스페셜티 커피를 카페인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커피 블렌드는 특별한 유기농 공법을 사용해 특별히 더 부드럽게 카페인을 제거합니다. 향은 그대로 – 밀레의 표준 커피 종류와 마찬가지로 공정무역 및 유기농 인증* 100 % 아라비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DE-ÖKO-001, 비EU 농업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