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냉동 시스템을 원하세요? 

장기 보관을 위해서는 냉동이 최상의 방법입니다. 냉동하면 중요한 영양분과 맛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필요할 때마다 음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최신 냉동 기술이 적용된 밀레 냉장고는 저온 신뢰성과 편리한 제어가 가능하여 완벽한 결과와 월등한 음식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성에 방지
성에 방지 시스템으로 밀레 냉장고 속 제품을 다시 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순환 냉각 시스템은 차갑고 건조한 공기를 균일하게 분사하여 실내 캐비닛에 얼음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또한 냉동 음식에 얼음이 형성되지 않으며, 얼음층으로 인한 불편함 없이 드로어를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성에 방지 기능은 냉동 시 탁월한 편의성을 제공하며 해동 과정을 영원히 없애줍니다. 
컴포트프로스트
컴포트프로스트 덕분에 냉동고는 해동의 수고로움이 감소합니다. 후면 및 측면 패널에 증발기가 있기 때문에 기기 안에서 얼음이 훨씬 느리게 생깁니다. 따라서 잦은 해동의 수고로움이 없어집니다. 
듀플렉스쿨
냉장고와 냉동고는 두 공간 모두 최적의 온도를 보장하기 위해 별도의 공기 순환 장치가 있습니다. 또한, 이 두 공간 사이에는 공기 교환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선, 양파 또는 치즈 등 음식의 냄새가 냉동고의 다른 음식으로 퍼지지 않습니다. 듀플렉스쿨로 냉장고-냉동고의 식품을 가장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