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신선 시스템을 원하세요?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신선한 식재료가 기본입니다. 과일과 야채는 현지 시장에서 구입했을 때처럼 아삭하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매일 신선한 식재료를 구입할 시간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구입 당시 식품의 품질과는 별개로 이상적인 보관 상태 역시 중요합니다. 보관 상태는 사용을 위해 준비할 때 식품이 얼마나 신선하고 풍미롭고 건강한지 결정합니다. 그 해결책은 퍼펙트프레시 액티브, 퍼펙트프레시 프로 및 데일리프레시로 구성된 밀레 신선 시스템입니다. 
최고로 신선함: 가습기의 능동적이고 눈에 보이는 가습 작용으로 드로어 내의 음식에서 습기가 빠져나오는 것이 방지됩니다. 서랍의 일부분만 채워져 있더라도 과일과 야채는 최적의 상태로 보관됩니다. 능동 가습 기능 외에 이 신선 시스템에는 0–3 °C 사이에서 자동으로 제어되는 온도 영역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육류, 생선 및 여러 유제품이 세 배, 과일 및 야채의 경우 다섯 배 오래 보관됩니다.
기능과 미적 외관의 결합 –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 
음식이 최대 5배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온도는 0–3 °C 범위에서 자동 조절되어 육류, 어류 및 여러 유제품이 최대 3배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드로어에서 습도 수준을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과일과 야채를 최대 5배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프레시
냉장실의 넓은 서랍은 신선한 식품을 위해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서랍 내부는 적절한 수준의 습도를 유지합니다. 이로 인해 과일, 야채는 최대 두 배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선택 모델은 엑스트라쿨 서랍을 갖추었으며, 이 서랍 내부의 온도는 냉장고의 다른 구역보다 온도가 낮아 육류, 생선, 유제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