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 감소로 사용자와 집 보호

밀레는 br응축 효율 등급 A를 넘어섭니다.
밀레 건조기는 효율성 등급 A의 요건보다 약 50 %* 월등한 효율성으로 세탁물의 수분을 응결시킵니다. 이는 응축수통에 수집된 수분의 양과 건조 과정 이전 세탁물의 수분량을 비교하여 계산됩니다.br다음 목록은 8 kg 용량의 건조 주기에 대한 주요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이상적인 실내 분위기를 위한 낮은 수분 배출
대부분의 수분은 응축 과정에서 응축수통으로 안전하게 공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밀레의 모든 건조기 모델은 최상의 응축 효율 등급 A를 충족하고 규정 보다 약 50 % 더 향상된 수분 응축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건조기의 응축 효율 등급이 높을수록 외부로 빠져나가는 수분의 양이 적습니다. 이러한 구분은 밀레 가전의 EU 에너지 라벨 하단 왼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에너지 효율 등급 정보 옆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월등한 환경을 위한 밀폐
건조 과정에서 밀레 건조기는 세탁물의 수분을 응축하여 소량의 수분만 효율적으로 대기 중으로 배출합니다. 거실 및 다용도실의 습기가 낮을수록 천장과 벽에 곰팡이가 생길 가능성이 적습니다. 덕분에, 창문이 없는 방이나 저전력 가정에서도 실내에 건조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도어 씰링 시스템이 수분 손실을 방지
밀레 건조기의 월등한 도어 씰링 시스템은 핵심적인 고품질 요소이자 일관적으로 효율성이 유지되는 비결입니다. Kevlar® 섬유 소재의 특수 드럼 도어 씰링 링이 최적의 불투수성을 제공합니다. 수분이 도어를 통해 빠져나가지 않고 기기 내부에 유지됩니다.
가능한 최단 시간 내에 최적의 효율성
밀레 건조 기술은 사용 편의성을 우선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밀레 건조기는 최단 시간 내에 최상의 결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응축 효율 등급 A보다 실내로 유입되는 수분의 양은 50 %* 더 적습니다.
응축 효율 B등급
약 750 ml*의 수분이 건조 과정 중에 대기로 배출됩니다. 이는 소형 물병 세 개의 양과 비슷합니다. 제품을 자주 사용하면 방에 1 년 사이에 최대 150 리터의 응축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는 대략 가득 찬 욕조 하나와 맞먹습니다.
밀레 자체 연구소에서 시험됨프로그램 시작 시 투입물 8 kg 및 잔여 수분 60 % 기준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