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어떤 방식으로 설치했으면 하십니까?

세탁기-건조기 상하단 설치형
두 제품을 나란히 설치할 만한 공간이 없는 경우, 밀레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상하단 설치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배열에서 세탁기는 언제나 의류건조기 아래에 설치됩니다.화이트 에디션 기기는 위아래로 설치하는 방식에 이상적입니다. 의류건조기의 도어 경첩은 방향 변경이 가능하여 두 제품에서 동일한 방향으로 도어를 열 수 있습니다.밀레는 두 기기를 안정적으로 연결하기 위한 다양한 상하단 설치 키트를 제공합니다. 일부 모델에는 실용적인 서랍이 있습니다. 해당 서랍은 액세서리를 보관하거나 세탁물 바구니를 올려두고 의류건조기에서 세탁물을 편리하게 넣고 빼는 데 이상적입니다.
양 옆 설치
밀레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는 기술적으로, 그리고 시각적으로 서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두 제품을 나란히 설치하면 방금 세탁한 세탁물을 의류건조기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빌트언더 가능
작업대 아래 최대 설치 높이가 82~85 cm인 경우 수직형 페이셔의 밀레 크롬 에디션 제품은 작업대 아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기기의 뚜껑은 빌트언더 키트로 교체합니다(예: UBS W1/G 또는 UBS T1/G).
공간 삽입형
밀레의 모든 프런트로더 드럼세탁기는 최소 85 cm의 설치 높이로 작업대 아래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설치 옵션에는 기기 뚜껑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수직형 페이셔 판넬형 W1 크롬에디션 제품이 이러한 유형의 설치에 적합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