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방식의 요리

바베큐 그릴
그릴 위에서 고기, 생선 또는 야채를 요리하면 더욱 맛있습니다. 독립적인 조절장치를 사용하는 두 개의 개별 그릴 영역에서 요리를 굽는 동시에 따뜻하게 보온할 수 있습니다. 그릴에서 수분을 사용하면 음식의 즙이 살아있고 개인의 입맛에 맞출 수 있습니다. 용암석을 사용하면 야외 바베큐의 고유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테판야끼
음식을 뜨거운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서 바로 요리합니다. 밀레의 테판야키에는 두 개의 개별 가열 회로가 있어 동시에 다른 가열 온도로 요리하거나 음식을 보온할 수 있습니다.
딥 팻 프라이어
바삭바삭하면서 즙이 매우 풍부한 요리를 사랑하는 분께는 딥 팻 프라이어가 안성맞춤입니다. 목표치로 설정한 기름 온도에 도달하면 온도 도달 표시등에서 알려주므로 안전하게 준비하고 최적의 요리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는 아크릴아미드가 축적되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기름 용도 이외로 튀김 프라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스타 인서트를 사용하면 원하는 파스타 요리를 빠르고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저울
밀레 저울은 콤비세트의 마지막을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저울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조리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고 안전하게 블랙 세라믹 글래스로 제조되었습니다. 또한 선명한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포장재료의 중량도 잴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