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건조기 제품 선택

제품 선택 필터
 건조 시스템
 설치 형태
 

상하단 설치형

이이 제품은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상하단으로 설치하는 데 유용합니다. 두 제품을 안전하게 연결하기 위해, 세탁기-건조기 상하단 설치 키트가 필수적입니다.
 

빌트언더 가능

제품의 뚜껑을 떼어내 빌트언더 키트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82cm의 공간 안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공간 삽입형

제품을 85 cm 높이의 공간에 딱 맞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건조 결과
 

퍼펙트드라이 정밀 건조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세탁물: 퍼펙트드라이가 세탁물을 너무 축축하지도, 너무 건조하지도 않게 건조해 줍니다. 
 

향기투입장치 향기 시스템* 

모든 감각을 위한 상쾌함: 밀레 향기 카트리지는 세탁물을 좋은 향기가 나게 만들어 줍니다. 
특허: EP 2 431 516
 

스팀피니시 스팀 시스템

다림질의 필요성 절감: 옷이 의류건조기에서 건조될 때 스팀과 열이 옷감의 주름을 줄여줍니다.
 

사일런스 드럼*

격이 다른 조용함: 사일런스드럼은 드럼의 버튼과 같은 부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덜컹거리는 소음을 줄여 줍니다.
특허: EP 4 163 433
 

위생드라이 

깨끗하게 위생적으로: 위생건조 프로그램은 박테리아를 최대 99.99 %*까지, 바이러스를 최대 99.9 %*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절반 용량의 세탁물로 위생드라이 건조 단계에서 고초균 및 사카로마이세스 세레비지애 박테리아에 대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해당 방법론에 관한 설명은 https://www.miele.de/testkriterien-trockne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B형 간염 제외. 알브슈타트 지그마링겐 대학교에서 테스트하였으며, 통합 위생 바이러스 연구소(InFluenc_H)에서 실버 레이블에 선정되었습니다. 해당 방법론에 관한 설명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iele.com/tr-c
 건조 프로그램
 

울 피니시

보들보들한 아름다움: 섬세한 울 소재 섬유의 손상 없이 매우 부드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실크 피니시

주름 최소화: 실크 섬유는 주름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드럽게 건조됩니다.
 

셔츠

주름 방지: 주름이 감소하고 셔츠와 블라우스의 다림질 수고가 크게 줄어듭니다.
 

방수 처리

가능한 최고의 효과: 열 활성화는 최적의 방수 속성을 보장합니다.
 

아우터웨어

기능 상실 없는 부드러운 건조: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옷감의 기능적인 속성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베개

보송보송 부드러워요: 충전재가 깃털이든, 다운이든, 합성섬유 소재이든 상관 없이 큰 베개도 다시 보송보송해집니다
 

스포츠웨어

피트니스 프로그램: 스포츠 의류는 세탁 후 거의 바로 입을 수 있습니다.
 

면 위생 / 최소 다림질 위생

알면 좋은 정보: 특수 시간/온도 설정으로 집먼지, 진드기와 박테리아를 박멸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Miele@home*을 통한 홈 가전 네트워크

스마트한 가정 생활: Miele@home 덕분에 가전 제품을 스마트하게 네트워크 연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Miele & Cie. KG의 추가 디지털 제품. Miele@home 시스템으로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이 실현됩니다. 모델과 국가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상이합니다.
 

Wash2Dry* 

나란히 작동: 건조기는 세탁기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동일하게 사용합니다. 
이 기능이 작동하려면 건조기와 세탁기가 가구 내부 네트워크 및/또는 앱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세탁물 추가

최고의 편리함: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에도 세탁물을 손쉽게 추가하거나 뺄 수 있습니다.
 

최대 24 시간 예약 세척

저렴한 요금, 태양광 발전 시스템, 여유로운 시간을 고려해 세탁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때에 세탁을 마치세요.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 없는 열 교환기

시간 및 에너지 절약: 필터가 열 교환기를 보호하고 있으므로 따로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효율성 및 지속가능성
 

에코피드백

한눈에 확인하는 정보: 장기적으로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 에너지 소비량과 보풀필터 상태가 표시됩니다.
 

에코드라이 기술

짧은 실행 시간과 낮은 에너지 소비량 덕분에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위해 시간과 비용을 더 많이 쓸 수 있습니다.
 

에코스피드

더블 보너스: 에코스피드 덕분에 최적의 에너지 효율로 20 분 이상 빠르게* 세탁물을 건조할 수 있습니다
같은 세탁 용량 및 에너지 효율 등급의 에코스피드 기능이 없는 밀레 의류건조기와 비교. 최대 세탁 용량으로 면 프로그램 테스트.
 부드러운 세탁물 관리 
 

드라이케어 40 

부드러운 옷감 관리: 드라이케어 40는 40 °C*에서 세탁이 가능한 거의 모든 세탁물을 건조합니다. 이는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울 또는 실크에 부적합.
 

예비 다림질

눈에 띄는 주름 방지 효과: 젖은 빨래와 마른 빨래에서 주름을 부드럽게 제거합니다.
모든 필터 재설정
유용한 링크
0 결과:     용도  
정렬 기준:
TCR860WP Eco&Steam WiFi&XL T1 히트펌프 건조기:
TCR860WP Eco&Steam WiFi&XLT1 히트펌프 건조기:

스팀피니시, 1–9 kg 용량 및 Miele@home으로 스마트한 세탁물 관리. 

₩ 4,600,000**
TCL880WP Eco&Steam&9kg T1 히트펌프 건조기:
TCL880WP Eco&Steam&9kgT1 히트펌프 건조기:

부드러운 건조를 위한 스팀피니시, 드라이케어 40 및 사일런스드럼. 

₩ 3,790,000*
TKG540 WP Eco T1 히트펌프 건조기:
TKG540 WP EcoT1 히트펌프 건조기:

정밀 건조와 상쾌한 향을 위한 퍼펙트드라이와 향기카트리지 기능.

₩ 2,680,000**
TCJ 680 WP Eco&Steam WiFi&XL T1 히트펌프 건조기:
TCJ 680 WP Eco&Steam WiFi&XLT1 히트펌프 건조기:

스마트한 세탁물 관리를 위한 스팀피니시, 1–9kg의 용량 및 WiFiConn@ct.

₩ 3,800,000**
TCG 620 WP Eco XL T1 히트펌프 건조기:
TCG 620 WP Eco XLT1 히트펌프 건조기:

최대 효율을 위한 A+++, 1–9 kg의 용량 및 에코드라이 기술.

₩ 3,090,000**
TMV840 WP SteamFinish & Eco XL Tronic T1 히트펌프 건조기:
TMV840 WP SteamFinish & Eco XL TronicT1 히트펌프 건조기:

A+++ 및 10kg 용량 - 부피가 큰 세탁물의 경우에도 최적의 에너지 효율 제공

₩ 4,280,000**
TKG640 WP SteamFinish & Eco T1 히트펌프 건조기:
TKG640 WP SteamFinish & EcoT1 히트펌프 건조기:

세탁물을 부드럽게 만들고 향긋한 향기를 감돌게 하는 향기카트리지와 스팀피니시.

₩ 3,280,000**
TWV 680 WP Passion T1 히트펌프 건조기:
TWV 680 WP PassionT1 히트펌프 건조기:

 매우 경제적인 밀레의 만능 제품은 가장 높은 기대치를 만족합니다.

₩ 5,100,000**
*VAT 포함
**VAT 포함
**VAT 포함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