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탑 및 콤비세트

밀레 쿡탑 및 콤비세트에 대한 기타 유용한 정보

밀레의 신제품,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

항상 적절한 콤비세트와 함께 사용

새로운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은 모든 밀레 콤비세트를 특별한 주방의 하이라이트로 바꿔줍니다.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 선택에서 두 가지 콤비세트와 결합하여 완벽한 요리 장치를 만들어냅니다. 인덕션, 하이라이트, 테판야끼 또는 웍, 그 어느 것을 사용하든 냄새를 없애주고 손상되지 않은 요리의 새로운 시대를 발견하게 됩니다.

"밀레의 신제품,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인덕션 모델

개개인의 요리 방식에 따른 가열 방식

밀레 쿡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가열 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레는 모든 요리 취향에 꼭 맞는 쿡탑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인덕션 가열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인덕션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새로운 기능: 템프컨트롤 - 튀김 및 시머 설정

정확히 조리

완벽한 요리를 위해 방해가 되는 것은 전혀 없어야 합니다. 밀레의 템프컨트롤 쿡탑은 튀김 및 시머 설정을 갖추고 인덕션 쿡탑의 새로운 세대를 열어 줍니다. 또한 탁월한 부스터 기능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템프컨트롤 - 튀김 및 시머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개성있는 다양한 종류의 밀레 콤비세트

특별한 방식의 요리

훌륭한 요리에는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밀레는 테판야끼, 딥 프라이어, 바베큐 그릴 등 다양한 특수 기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수준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개성있는 다양한 종류의 밀레 콤비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유연한 설치 방식

다양성과 품질로 인한 차별화

밀레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은 쿠커후드 가운데 가장 빛이 납니다. 인텔리전트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편의성과 어느 주방에나 쉽게 설치될 수 있는 기능이 더해졌습니다. 베이스에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을 설치하면 천장 높이 또는 요리 도중의 시야 제한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설치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새로운 기능: 템프컨트롤 기술

튀김이 이보다 쉬울 수는 없습니다

밀레의 템프컨트롤 기술로 주방에 인텔리전스 기술을 부여합니다. 이 기능은 거의 대부분의 로스팅 방법에 최적의 결과를 지속적으로 보장해 줍니다. 작동이 쉬운 것 뿐 아니라 안전성도 최고입니다.

"새로운 기능: 템프컨트롤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액세서리 및 세제류

Kochfelder Zubehör
밀레 정품 액세서리 구매하기 액세서리 알아보기
Kochfelder Pflegeproduk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