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인 밀레 쿠커 후드 작동

스마트컨트롤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 노란색 디스플레이로 편리한 터치 컨트롤을 즐겨보세요. 색상과 작동 원리를 갖춘 쿠커 후드는 스마트셀렉션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Con@ctivity와 밀레 앱과도 완벽한 조합을 이룹니다.    
컴포트컨트롤 
밀레의 각인된 컴포트컨트롤 터치 컨트롤로 쉽게 다양한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 터치로 쿠커 후드를 켜고 끄거나 팬 세기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명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컴포트컨트롤은 Con@ctivity와 밀레 앱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시간에 작동하도록 설정하거나 필터 표시등을 켤 수 있습니다. 
이지스위치 
이지스위치 컨트롤로 적절한 팬 세기 수준을 설정하거나 밀레 쿠커 후드의 조명을 조정하거나 그 어떤 조작도 라이트 터치 컨트롤로 모든 기본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느낌을 주는 스위치는 매우 빠르고 간편합니다. 모델에 따라 Con@ctivity와 밀레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동 시간을 설정하거나 필터 표시등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컨트롤 흰색 
탁월한 조작 능력: 하얀색 디스플레이의 우아한 터치 컨트롤로 쿠커 후드를 제어하세요. 색상과 작동 원리를 갖춘 쿠커 후드는 스마트셀렉션 화이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Con@ctivity와 밀레 앱과도 완벽한 조합을 이룹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