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Exzellenter Service

최고의 서비스

밀레는 정기적인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독립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검증을 받습니다. 이러한 검증은 제품뿐만 아니라 기술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고객이 하루 24시간 직접 밀레와 연락할 수 있다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입니다!

방문서비스 지원

 

♦ 방문서비스 가능 일시
월 ~ 금

♦ 서비스 접수 안내
월 ~ 금 오전 9:00 ~ 오후 6:00 (점심시간 12:00 ~ 01:00) 1577-1597
주말 및 기타 공휴일 전화자동응답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 A/S문의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서비스는 사전 예약에 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익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 세탁기 동파 예방
얼어버린 호스는 찢어지거나 터질 수 있어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장소에 세탁기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기의 전자장치는 영하의 온도에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영하의 온도에서 설치했을 경우 날씨가 추워져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는 장소의 기온이 낮아지기 전에
수도 꼭지를 잠그고 세탁기 배수필터 마개를 분리합니다.
세탁기 급수호스를 수도 꼭지에서 분리하거나
수도꼭지를 잠근 채 세탁기를 약 30~40 초 가동시켜 호수와 기기간 급수압력을 낮추어 동파를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보증 연장

보증적용기준

  • 국내에 정식 수입/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 사용 중 발생한 기능 상의 결함 관련하여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 보증 적용
  • 구입일 기준은 제품 보증서에 준하며, 보증서가 없을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당사의 판매 년도에 준하여 적용
  • 일반 가정이 아닌 업소 또는, 공공 장소에서 사용 시 상기 보증기간 미적용
  • 최초 구입하여 배송 설치 후 재설치 및 이사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유상 원칙

 

핵심부품보증

  • 제품 구분 해당 부품 보증기간
  • 냉장/냉동고 컴프레셔 3년
  • 세탁기,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모터 (배수모터 제외) 3년

 

일반부품보증

  • 서비스기사 방문, 교체한 부품에 대하여 1년 이내 동일증상 재발 시 해당부품 무상교체
해외직구 관련 꼭 알아야할 소비자 안전사항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외직구와 관련한 밀레코리아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문_밀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