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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새로운 컬러 적용한 진공청소기 출시

12 May 2014
S 8330 Ivory White

독일명품가전 밀레(밀레코리아 대표 안규문)는 최근 고농도 초미세먼지 여파와 혼수시즌의 영향으로 진공청소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최대 2200W의 강력한 모터파워와 고성능 헤파필터 장착해, 초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고, 실내환경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진공청소기(모델명: S8330)1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가전업계 최초로 헤파필터를 진공청소기에 적용시킨 독일명품가전 밀레는 기존 헤파(Hepa) 등급을 고성능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했으며, 청정 에어클린 시스템을 도입해 100% 깨끗한 공기를 배출 할 수 있도록 공기 정화 기능을 강화했다.

신제품 밀레 S8 시리즈 진공청소기는 미세먼지, 꽃가루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그대로 새어 나가지 않도록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하는 12중 에어클린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흡입된 공기를 여과시켜주는 배출구는 본체 상단에 상향 배기 시스템으로 설계돼 있어 청소 시, 여과된 공기 배출로 인해 바닥 먼지가 날리는 것을 사전에 완벽히 차단해줘 더욱 위생적이고 깔끔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밀레 진공청소기 내부에 장착된 9겹의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못이나 유리조각 같은 물체가 들어와도 찢기지 않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2단계의 성긴필터층, 먼지봉투 표면파손 보호용 네트층, 먼지를 잡아주는 충전재, 정전기 필터층, 못이나, 유리조각 등 예리한 물체에 의한 찢어짐 방지용 네트층, 2단계의 외부표피층 등 총 9겹의 필터층으로 구성돼 집진력과 여과 기능을 향상시켰다.

독일명품가전 밀레의 윤일숙 마케팅 팀장은 “최근 극심한 초미세먼지의 여파와 혼수시즌이 겹치면서 진공청소기 판매가 동년동월 대비 30% 가까이 증가했다”며 “최근 진공청소기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실내 위생에 대한 염려로 헤파필터 및 공기 정화, 브러시 기능을 중점적으로 문의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윤팀장은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모델인 S8 시리즈 모델의 경우, 추가 물량을 독일 본사에서 항공편으로 최근 2개월 간 4차례 이상 배송 받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 고 말했다.

밀레 진공청소기는 최소 20년 이상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으며,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1000시간 이상의 모터 테스트와 10000번 이상의 본체 충돌테스트 등 8가지 이상의 부위별, 기능별의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거친 제품만을 시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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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Miele & Cie. KG)

밀레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가전업체로 1899년 창립한 밀레는 독일의 8곳을 포함 총 12개의 공장을 운영하며 쿠킹, 베이킹, 스팀기기와 같은 주방가전과 냉장고류, 커피메이커, 식기세척기, 세탁기 및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를 생산하는 가전 제조사이다. 또한 밀레 프로페셔널은 상업용 식기세척기, 의류 탈수기와 건조기, 의료 목적 또는 연구실에서 사용하는 살균세척기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2012/13 회계연도에 총 31.5억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하였으며 독일을 제외한 해외 매출이 70%를 차지한다. 밀레 해외 법인과 수입업체를 통해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다. 현재 밀레와 진칸의 양 가문이 4대째 경영을 이어오는 가족기업으로 17,250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베스트팔렌주 귀테슬로(Gütersloh/Westphalia)에 위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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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8330 Ivory Wh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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