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신 보도 자료와 관련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밀레(Miele), 전문 셰프와 함께하는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 운영

2021년 1월 18일

밀레 오븐과 인덕션으로 만든 요리 시연 및 밀레 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 제조 체험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의 가장 혁신적인 신제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에 대한 최상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점과 청담점에서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밀레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는 전문 셰프가 밀레 신제품을 활용해 요리를 시연하면 참여자는 조리 과정을 지켜보면서 맞춤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만의 기능적 장점들을 직접 경험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전문 셰프를 통해 밀레 신제품의 특장점이나 기능 관련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밀레 오븐이나 인덕션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특히 유용하다. 또한, 고객이 원하면 매장 전문가를 통해 심층적인 구매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어 체험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것도 이점이다.

 

요리 시연은 핑거푸드, 쁘띠 디저트 등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오븐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들로 진행된다. 또한, 새로 출시한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커피머신과 밀레 프리미엄 커피원두로 내린 커피 제조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 절차 후에 1인 1팀으로 한정된 인원만 참여 가능하도록 프라이빗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점과 청담점에 전화하거나 네이버에서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점에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2시와 5시, 청담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와 5시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밀레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는 밀레의 가장 혁신적인 신제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출시를 알리기 위해 더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방식으로 기획한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라며, “프라이빗하게 운영되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밀레의 프리미엄 주방 가전이 가져다주는 일상의 특별함을 완벽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밀레는 122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전세계 업계 유일 최대 20년 내구성의 제품들을 생산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실제로 밀레 오븐과 인덕션은 약 4,000 시간의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생산되고 있다.

###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밀레는 122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1899년 설립되어 4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밀레는 전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부품을 20년 이상 보유하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작은 부속품 하나까지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치고 있으며, 60% 이상의 부품을 독일 밀레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

밀레는 밀레코리아를 비롯한 50여개의 해외법인, 각 지역 파트너들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밀레는 창립 당시 모토인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문의
Ansprechpartner

홍보 문의

질문이나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