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신 보도 자료와 관련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밀레(Miele), 네이버 쇼핑라이브 2차 17일 화요일 전격 진행

“단 하루, 독일 프리미엄 가전을 가장 매력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

밀레(Miele), 네이버 쇼핑라이브 2차 17일 화요일 전격 진행

  • 오는 17일(화) 오전 11시, 지난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 완판 및 역대 최대 매출 기록에 이어 2차 진행
  • 밀레코리아 역사상 최대 혜택가, 전용 세제, 명품 주방용품 등 프리미엄 사은품 대거 증정

 

<밀레코리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2차 실시>

 

(2020년 11월 12일)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오는 11월 17일(화)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1시간 3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G 7000 식기세척기를 포함, 인덕션,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를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혜택가로 선보인다. 지난 9월 15일(화)에 G 7000 식기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 물량 완판과 더불어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탄생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한 이후 두번째 쇼핑라이브다.

 

이번 쇼핑라이브에 소개되는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분석해 세제를 자동투입 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G 7314 C SC 모델이다.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용량에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최소 2리터 생수병 3병에 해당하는 6L의 물만 사용하는 등 실제 사용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들을 세심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클린 스틸 마감을 적용한 신규 모델을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밀레 식기세척기는 쿠폰 등을 적용하면 최종 혜택가 기준 정상가 대비 최대 5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밀레 식기세척기 구매고객에게는 린스와 유리 보호 성분까지 함유된 올인원(All-in-one) 세제이자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인 ‘파워디스크(PowerDisk)’ 7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밀레 인덕션은 4구 인덕션인 KM 7464 FR 모델이 판매될 예정이다. 밀레 인덕션은 파워플렉스 존으로 대형냄비나 팬을 빠르고 쉽게 가열할 수 있고, 팬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줘 음식을 타지 않게 안정적으로 조리할 수 있다. 인덕션의 경우, 최대 69만원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밀레 인덕션 구매 고객에게는 인덕션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으로 독일 헨켈 냄비 4종이 5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겨울철 세탁 및 의류관리 고민을 덜어줄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도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밀레 드럼세탁기는 특허받은 ‘허니컴 드럼’ 기술로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고, 오염도에 따라 세제의 양을 자동으로 조절해 투입해주는 2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 시스템 ‘트윈도스(TwinDos)’ 기능을 탑재한 WCI 660 KR 모델로 선보인다. 적정량의 세제만을 자동으로 투입하기 때문에 옷감에 잔여 세제가 남지 않는 것은 물론, 손으로 직접 세제를 투입하는 것보다 최대 30%까지 세제를 절약할 수 있어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서 최대 39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세척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전용 세제 ‘울트라페이스’ 1과 2 총 7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의류건조기는 옷감에 남아있는 수분량과 물에 포함된 칼슘의 양까지 정확하게 감지해 과잉 건조 없이 옷감을 최적의 정도로 건조시켜 섬유 손상을 최소화하는 ‘퍼펙트 드라이(Perfect Dry)’ 기능을 탑재한 TCJ 680 WP 모델이 판매될 예정이다. 밀레 의류건조기는 세심한 콘덴서 설계로 사용자가 쉽고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고, 전용 향기 카트리지를 이용할 수 있어 옷감을 더욱 오랫동안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게 해준다. 밀레 의류건조기는 정상가 보다 최대 5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4주동안 옷감에 상쾌한 향기를 유지시켜주는 전용 향기 카트리지 2개가 제공된다.

 

라이브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된다.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밀레 슈퍼 매니아’ 8인을 선발해 1등(1명)에게는 밀레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5500, 2등(1명)에게는 밀레 로봇청소기 RX2, 3등(2명)에게는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 파켓 모델, 4등(4명)에게는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을 증정한다. 또한, 밀레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명품 생활자기 광주요의 식기 세트가 제공된다. 라이브 전에는 네이버와 잼 라이브를 통해 방송 기대평을 남기는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채널 별 당첨자 50명씩에게 해피콘 5천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9월 밀레 첫 라이브 때 1시간이 채 안 되는 짧은 시간에 준비한 수량이 완판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 역사상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보다 다양한 밀레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판매 품목부터 혜택까지 부족함이 없도록 기획한 만큼 큰 관심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밀레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 기준으로 개발하는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실제로, 식기세척기는 약 15,000시간,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4,000시간, 드럼세탁기는 10,000시간, 의류건조기는 7,500시간 이상의 품질 테스트를 거쳤다. 밀레코리아의 온라인 라이브는 네이버 앱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혹은 잼 라이브 앱을 통해 접속 가능하며, 사전에 라이브 알림을 설정하면 놓치지 않고 접속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네이버 쇼핑라이브 판매 제품 정보

모델명

식기세척기 G 7314 C SC CS

(오토도스)

인덕션 KM 7464 FR

제품 사진

주요 스펙

오토도스 & 파워디스크

오토오픈 건조

센서건조

브릴리언트 글라스케어

오토센서세척, 퀵파워워시, 섬세세척 등
10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4가지 옵션

3D 멀티플렉스 트레이

아시아 엑스트라컴포트 바스켓

16인의 용량

오토스타트

컴포트클로즈

최소 물 소비량 6L

작동 시 소음 40dB

4구 조리영역(파워플렉스존 1개)

S/S(스테인리스 스틸)프레임 마감

트윈부스터로 최단 시간에 가열 가능

타이머 탑재

제품규격: 626(W)X45(H)X526(D)

설치규격: 560(W)X490(D)

정격소비전력: 220V/

50~60Hz/7kW

 

모델명

세탁기 WCI 660 KR

의류건조기 TCJ 680 WP

제품 사진

주요 스펙

크롬 도어링

용량 10kg

컴포트센서 디스플레이

트윈도스 (2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

캡슐세제

WiFi Conn@ct로 스마트한 세탁 관리

유럽 에너지효율 A+++ -10%

국내 에너지효율 2등급

탈수속도 1600rpm

유럽 탈수 성능 A등급

정격소비전력: 220V/60Hz/2.1kW

크롬 도어링

용량 9kg

컴포트센서 디스플레이

퍼펙트 드라이

듀얼 향기카트리지

주름을 줄여주는 스팀 피니시

WiFiConn@ct로 스마트한 세탁 관리

유럽 에너지효율 A+++등급

국내 에너지효율 2등급

유럽 응축 효율 A등급

정격소비전력: 220V/60Hz/1.1Kw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밀레는 121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1899년 설립되어 4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밀레는 전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부품을 20년 이상 보유하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작은 부속품 하나까지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치고 있으며, 60% 이상의 부품을 독일 밀레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

밀레는 밀레코리아를 비롯한 50여개의 해외법인, 각 지역 파트너들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밀레는 창립 당시 모토인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밀레 제품 문의

- 소비자 문의번호: (02) 3451-9451

- 밀레 홈페이지: https://www.miele.co.kr

- 밀레 온라인몰: https://shop.miele.co.kr

- 밀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elekorea

- 밀레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Mielekorea

- 밀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elekorea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