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신 보도 자료와 관련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밀레(Miele),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역대 최다 라인업 출시 및 강남 밀레 사옥 대대적인 리모델링 오픈

“밀레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변화의 시작”

밀레(Miele),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역대 최다 라인업 출시

및 강남 밀레 사옥 대대적인 리모델링 오픈

  • 오븐,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혁신적인 기술 탑재한 신제품 역대 최다 라인업 출시
  • 밀레 오븐, 전세계 유일하게 440°C 고온의 열분해 세척 과정도 견뎌내는 카메라를 내부에 탑재
  • 정해진 화구가 아닌 자유로운 조리 영역 활용이 가능한 ‘풀 서피스’ 기능 포함한 인덕션 전기레인지 ‘KM 7000’ 시리즈
  • 강남 밀레 사옥, 친환경 설계가 적용된 대대적인 리모델링 통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신규 오픈, 신제품 모두 갖춘 제품 경험 위한 소통의 장 역할 확대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전기오븐 H 7264 BP >

 

 

(2020년 10월 7일)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 역사상 최다 라인업을 갖춘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인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Miele Generation 7000)’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고, 강남구 논현로의 밀레 본사 사옥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을 새롭게 오픈한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의 역대 최다 라인업 강화는 2014년 제너레이션 6000 시리즈 국내 출시 이후 약 6년 만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는 △빌트인 전기오븐(7종), △콤비오븐(4종), △스팀오븐(1종) △콤비스팀오븐(3종), △워밍 드로어(2종), △인덕션(7종), △후드 결합형 투인원 인덕션(1종), △커피머신(3종) 등 총 28종이며, 식기세척기의 경우 세계 최초로 세제 자동투입 기능을 포함한 G7000 시리즈 8종으로 9월에 선보인 바 있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은 세계 최초를 비롯한 여러 혁신적인 성능에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사용자 편의성을 반영한 기능, 밀레만의 고급스럽고 유려한 디자인을 고루 갖춘 밀레의 야심작으로 오븐, 인덕션,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등 전 제품군을 망라하는 이례적인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밀레는 ‘제너레이션 7000’의 빌트인 제품으로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유명한 ‘2019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9’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7개의 추가 디자인 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먼저 인정받은 바 있다.

 

신제품 출시의 포문을 연 것은 밀레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다. 세계 최초로 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중센서를 통해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한다. 또, 밀레 최초로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된 ‘아시아 플렉스라인 바스켓(Asia FlexLine Basket)’을 적용해 밥그릇이나 국그릇 등 오목한 식기를 잔여물이 남지 않게 빈틈없이 세척할 수 있다.

 

<밀레 제너레이션 G 7000 콤비네이션 오븐 H 7440 BM>

 

또 다른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밀레 오븐은 사용자가 복잡한 요리도 적은 힘만을 들이되 영양소 손실은 줄이고 풍미는 최대로 끌어올려 최상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기오븐과 콤비네이션 오븐 최상위 모델인 H 7860 BP, H 7840 BM 은 전세계 유일하게 440°C의 강력한 열이 발생하는 열분해 세척 과정도 견뎌내는 고화질 카메라를 내부에 장착해 조리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푸드뷰(FoodView)’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자는 오븐에서 조리되고 있는 요리의 상태를 스마트폰에서 고화질 이미지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고, 조리 온도나 식자재의 익힘 정도도 원격으로 조종할 수 있다. 또한, 조리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알아서 오븐의 문이 열리고 쿨링 팬이 가동해 오븐 속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는 ‘테이스트컨트롤(TasteControl)’ 기능도 갖췄다. 보온 모드를 이용하면 식자재가 가진 육즙이나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보호하되, 음식은 따뜻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손님이 늦게 도착해도 완벽한 요리를 선사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누르거나 터치하지 않아도 움직임을 감지해 오븐을 조절할 수 있는 ‘모션리액트(MotionReact)’ 기능이 탑재됐다. 오븐에 가까이 가면 오븐 조명이나 디스플레이가 켜지며, 기기가 작동 중일 때는 모션리액트 센서에서 신호음이 나오거나 필요 시에는 기기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진다. 밀레 전기오븐은 음식의 고유의 속성을 파악하고 오븐 내 스팀을 분사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더해줄 수 있는 ‘수분플러스(MoisturePlus)’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조리하는 것이 생명인 베이킹은 물론, 먹음직스러운 육즙을 그대로 머금은 스테이크까지 완성할 수 있어 다목적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스팀오븐과 콤비스팀오븐은 ‘듀얼스팀(DualSteam)’ 기능이 주요 특장점이다. 오븐 외부에서 생성된 스팀을 활용, 빠른 가열 시간과 정확한 온도 조절로 음식을 균일하게 조리한다. 콤비오븐은 전자레인지와 오븐 기능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실생활에 특히 유용하다. ‘열분해 세척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고열로 오븐 안을 달궈 잔여 음식물이 눌러 붙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프로그램 완료 후 젖은 수건으로 살짝만 닦아내면 깔끔하게 유지 및 관리가 가능하다.

 

밀레 인덕션 전기레인지 ‘KM 7000’ 시리즈는 제품 위 어디에서나 조리가 가능한 ’풀서피스(Full-surface)’를 채택해 공간의 유연성을 극대화했다. 풀서피스 기능이 냄비와 팬의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하기 때문에 정해진 위치가 아닌, 인덕션 위 아무데나 놓고 움직여도 완성도 높은 요리가 가능하다. 이는 밀레가 특허 출원한 ‘용기 감지 시스템’ 덕분에 가능하다. 조리 중 용기 위치를 이동하더라도 기존에 가열되고 있던 온도 설정을 그대로 변경된 위치로 옮겨주기 때문에 요리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파워플렉스(PowerFlex)’ 기능을 활용하면 대형 냄비와 팬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어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빠르고 직관적인 온도 조절을 통해 팬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함으로써 최적의 조리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쿠커후드가 내장된 투인원 인덕션은 요리와 동시에 상판 아래로 연기를 빨아들이는 제품인다. 에코 모터를 사용해 후드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반면, 소음과 전력 소비량은 최소화했다. 후드 내부에는 활성숯 필터와 10중 스테인리스 후드 필터를 탑재해 기름때부터 수증기, 냄새, 연기 등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여과된 공기를 다시 순환시킨다. 후드 필터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마감돼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식기세척기를 통한 세척도 가능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이 외에도, 밀레 CVA 7000 커피머신 시리즈는 3가지 원두를 사용할 수 있고, 우유 잔여물, 커피 배출구 등을 사용자가 직접 세척할 필요가 전혀 없는 최초의 완전 자동 빌트인 제품이 새롭게 선을 보였다. 3가지 원두의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완전 자동 빌트인 커피 머신은 밀레가 유일하다.  ‘아로마 시스템(Aroma System)’과 ‘인텔리전트 브루잉(Intelligent Brewing)’ 기술로 원두 본연의 향미를 최대한 살려 최적의 커피를 추출해, 전문가가 만든 것처럼 최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1층과 2층 전시장 전경>

 

한편, 밀레코리아는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출시를 맞아 강남구 논현로 소재의 밀레 사옥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을 새롭게 오픈한다. 2006년 문을 연 이후 전면 리뉴얼은 처음으로,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런칭을 맞아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혁신적인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과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새단장했다.

새로운 밀레 사옥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앤 레드’ 콘셉트로 제너레이션 7000 빌트인 가전 시리즈와의 통일성을 강화했다. 실제 프리미엄한 주방에 와 있는 듯한 인테리어를 적용한 1~2층의 전시 공간에서는 각 가전 특성에 맞게 전시된 밀레 제품을 보고 소비자가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히 체크할 수 있다. 밀레 제품을 사용해 직접 요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2층의 ‘액티브 키친(Active Kitchen)’에서는 고객의 실 사용 경험을 늘리기 위해 직접 요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다양하게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빌딩 전체적으로 친환경 설계를 적용해 에너지를 절감하고, 고성능 자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전기를 사용하는 냉난방 기계가 아닌, 물을 이용한 냉난방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외벽 유리는 무려 43mm의 삼복층 로이유리가 설치되었으며, 건물을 에워싼 아름다운 외벽 멤브레인은 시각적인 연출 효과와 더불어, 냉난방 부하를 줄여 에너지를 절감해준다. 또한 내구성 향상을 위해 외부 커튼월 바 프레임의 두께를 4mm에서 6mm로 향상했고, 외부 알루미늄시트 조인트에 실리콘 처리를 하지 않은 오픈조인트 방식을 적용했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의 제품들은 엄격한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최대 20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일부 품목은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고자료>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 재료의 속성을 파악 후 스팀을 분사해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을 살려주는 전기오븐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전기오븐(모델명 H 2860 B/BP, H 7264 B/BP, H 7464 BP, H 7860 BP, H 7860 BPX)은 전세계 유일하게 440°C의 강력한 열이 발생하는 열분해 세척 과정도 견뎌내는 고화질 카메라를 내부에 장착해 조리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푸드뷰(FoodView)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자는 오븐에서 조리되고 있는 요리의 상태를 스마트폰에서 고화질 이미지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고, 조리 온도나 식자재의 익힘 정도도 원격으로 조종할 수 있다. 또한, 조리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알아서 오븐의 문이 열리고 쿨링 팬이 가동해 오븐 속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는 테이스트컨트롤 (TasteControl) 기능도 갖췄다. 보온 모드를 이용하면 식자재가 가진 육즙이나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보호하되, 음식은 따뜻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손님이 늦게 도착해도 완벽한 요리를 선사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오븐에 가까이 가는 것 만으로 오븐의 조명과 디스플레이가 켜진다. 기기가 작동 중일 때는 모션리액트 센서에서 신호음이 나오고, 필요 시에는 기기의 전원을 꺼준다.

 

오븐 내의 온도감지봉이 남은 시간을 표시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오븐 내부의 카메라가 조리 과정을 보여주는 푸드뷰 기능을 통해 어디서든 조리 상태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조리 시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수분 플러스’ 기능을 탑재해 원재료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고유의 맛을 극대화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해준다.

 

  • 취향에 맞춘 선택으로 최상의 조리결과를 낼 수 있는 콤비스팀오븐, 콤비네이션오븐, 스팀 오븐

밀레 콤비네이션오븐(H 7240 BM, H 7440 BM, H 7840 BM, H 7840 BMX)은 전자레인지와 오븐, 그리고 콤비네이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 요리할 수 있는 3 in 1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기능을 활용하면 해동, 보틀링, 재가열 등 다양한 범위에서 응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기능과 오븐 기능을 함께 활용하는 콤비네이션 모드로 작동하면 빠른 조리결과는 물론 더욱 섬세하게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이를테면 전자레인지 기능과 오토 로스트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먼저 고기를 고온에서 시어링한 후 전자레인지 전력을 사용해 요리할 수 있다.

 

밀레 콤비스팀오븐(DGC 7440, DGC 7840, DGC 7840X)은 일반 전기오븐의 기능인 ‘팬플러스’ 조리 프로그램과 함께 스팀오븐의 모든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열기가 동시에 촉촉한 열기와 결합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완벽한 로스팅과 베이킹 조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밀레 스팀오븐(DG 7240)은 오븐 외부에서 스팀이 생성돼 음식이 균일하게 요리되며, 본연의 색과 영양소 유지에 탁월하다. 냉동 및 보존을 위해 식품을 데칠 때나, 반대로 냉동 식품을 부드럽게 해동할 때도 유용해 다양한 사용 범위에서 추가 활용할 수 있다.

 

밀레 콤비스팀오븐과 스팀오븐에 탑재된 듀얼스팀 기술을 활용하면 가열시간이 빨라 몇 가지 메뉴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믹스 앤 매치하여 한 접시에 낼 수 있다.

 

한편, 콤비스팀오븐, 콤비네이션오븐 및 스팀오븐의 내부는 모두 음식이 들러붙지 않고 긁힘을 방지하는 리넨 텍스쳐 구조로 구성되어 있어 관리가 쉽다.

 

  • 그릇 데우기부터, 저온요리까지 가능한 멀티 워밍드로어

밀레 워밍드로어(ESW 7010)는 4가지 작동 모드를 갖춰, 컵과 플레이트를 데우고 음식을 보온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저온 요리를 할 수 있다. 저온으로 요리하면 육질이 더욱 부드럽고 향긋하며 육즙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영양분 또한 높은 수준으로 유지된다.

푸시2오픈 기능이 있어 드로어에 압력을 살짝만 가해도 쉽게 열리며, 넣고 빼기 쉬운 텔레스코픽 선반레일로 물건을 쉽게 넣고 뺄 수 있다.

 

  • 스마트한 팬 감지 기능으로 빠르고 직관적으로 조리할 수 있는 인덕션 전기레인지 & 투인원 인덕션

밀레 인덕션(KM 7200 FR, KM 7464 FR, KM 7465 FR, KM 7564 FR, KM 7667 FL, KM 7684 FL, KM 7897 FL)은 풀 서피스를 채택해 공간의 유연성을 최대화했다. 자동 팬 감지 기능으로 냄비와 팬을 인덕션 위에 올리기만 하면 팬이 놓인 곳을 감지해 필요한 만큼만 조리 영역을 설정한다. 또, 파워플렉스 기능으로 대형 냄비와 팬을 빠르고 쉽게 가열할 수 있으며, 팬의 온도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해 주므로 음식을 타지 않고 조리할 수 있다.

 

투인원(Two in One) 인덕션(KMDA 7633 FR)은 내부 순환 방식으로 냄새와 증기를 빨아들이는 후드가 결합된 모델이다.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로 구성돼 내구성이 강하며, 식기세척기에 넣어 필터를 세척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밖에 후드 보호와 쉬운 세척을 위해 내부를 클린커버로 부드럽게 마감하여 전기나 모터와의 접촉을 차단했다.

 

  • 원두 본연의 향을 최대한 살려 맛의 센세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커피머신

밀레 커피머신(CVA 7440, CVA 7840, CVA 7845)은 3가지 원두를 사용할 수 있고, 우유 잔여물, 커피 배출구 등을 사용자가 직접 세척할 필요가 전혀 없는 최초의 완전 자동 빌트인 제품이 새롭게 선을 보였다. 3가지 원두의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완전 자동 빌트인 커피 머신은 밀레가 유일하다. 아로마 시스템으로 원두를 신선하게 그라인딩한 후 바로 추출해 진한 맛을 내어주며, 인텔리전트 브루잉 기술로 원두가 지닌 향을 남김 없이 발산할 수 있도록 커피를 추출해, 전문가가 만든 것처럼 최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스마트 기능으로 작동이 쉬워 쉽고 빠르게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커피셀렉트 기능으로 세 개의 원두통에서 스페셜티 커피를 추출해 취향에 따라 적당한 원두로 편리하게 추출할 수 있다. 밀레는 완벽한 커피를 위해 자사 커피머신에 맞는 원두를 개발해 별도 판매하고 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밀레는 121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1899년 설립되어 4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밀레는 전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부품을 20년 이상 보유하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작은 부속품 하나까지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치고 있으며, 60% 이상의 부품을 독일 밀레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

밀레는 밀레코리아를 비롯한 50여개의 해외법인, 각 지역 파트너들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밀레는 창립 당시 모토인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밀레 제품 문의

- 소비자 문의번호: (02) 3451-9451

- 밀레 홈페이지: https://www.miele.co.kr

- 밀레 온라인몰: https://shop.miele.co.kr

- 밀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elekorea

- 밀레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Mielekorea

- 밀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elekorea

문의
Ansprechpartner

홍보 문의

질문이나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