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신 보도 자료와 관련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밀레 G7000 식기세척기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최초 온라인 생중계 및 체험단 모집

(2020년 9월 14일)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G 7000 식기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15일(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밀레 식기세척기 신제품 G 7000을 국내에 최초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한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 시리즈는 세계 최초 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중센서가 식기의 양과 오염도를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하는 방식으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PowerDisk)’가 회전을 통해 세제를 고르게 분포해 보다 깔끔하게 식기를 세척한다.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소 1.5리터 생수병 4병에 해당하는 6L의 물만 사용하는 등 실제 사용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능들을 세심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 온라인 생중계에서 판매되는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오토도스 기능을 탑재한 G 7314 SC BW과 G 7104 SC BW로 총 2개 모델이다. 라이브 중 즉시 할인가가 적용되며, 밀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찜 고객에게는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정상가 대비 약 15% 저렴한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결제 시 네이버통장 충전포인트로 구매하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85,800원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상품평 작성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20,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밀레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등에게는 약 88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냉장고를, 2등에게는 약 25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전자동 커피머신, 3등에게는 밀레 컴플리트 C3 진공청소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라이브 중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라이브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헨켈 냄비 4종 세트와 독일 빌레로이앤보흐 명품 식기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밀레 로봇청소기 RX2, C3 파워라인 청소기, 리델 와인잔 세트 등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밀레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는 네이버 앱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접속가능하며, 사전에 라이브 알림 설정을 해두면 놓치지 않고 접속이 가능하다. 라이브가 끝나도 9월 14일(월) - 20일(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를 특별한 혜택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밀레코리아㈜는 10월 5일(월)까지 G 7000 식기세척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밀레 온라인 판매처 내 G 7000 식기세척기 상세 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나와 있는 이미지를 캡처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와 함께 하고 싶은 일상을 개인 SNS에 간단히 남긴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선발된 총 10명의 체험단에게는 신제품 G 7000 식기세척기 및 오토도스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전세계 최초로 식기의 양과 오염도까지 분석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히 첫 라이브커머스를 마련하고, 체험단 이벤트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밀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 ·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밀레 식기세척기 G 7000은 15,000 시간이라는 혹독한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최대 20년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9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네이버 쇼핑라이브 판매 제품 정보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밀레는 121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1899년 설립되어 4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밀레는 전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부품을 20년 이상 보유하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작은 부속품 하나까지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치고 있으며, 60% 이상의 부품을 독일 밀레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

밀레는 밀레코리아를 비롯한 50여개의 해외법인, 각 지역 파트너들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밀레는 창립 당시 모토인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밀레 제품 문의

- 소비자 문의번호: (02) 3451-9451

- 밀레 홈페이지: https://www.miele.co.kr

- 밀레 온라인몰: https://shop.miele.co.kr

- 밀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elekorea

- 밀레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Mielekorea

- 밀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elekorea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