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신 보도 자료와 관련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한국애견협회에 밀레 캣앤도그 진공청소기 기증

31 May 2018

(2018년 5월 31일)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대표: 고희경, www.miele.co.kr)는 5월 30일, 국내 최대 애견단체인 (사)한국애견협회(회장 신귀철, www.kkc.or.kr)에 약 일천만원 상당의 밀레 캣앤도그 진공청소기를 기증했다.  

기증식에는 한국애견협회 신귀철 회장과 밀레코리아 에리카 모스크비나 마케팅 이사가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애견 문화사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에 기증된 밀레 캣앤도그 진공청소기는 반려견 보육 환경 개선에 활용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증되는 신제품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강력한 보텍스(Vortex)기술의 혁신적인 먼지분리방식을 탑재해, 시속 100km 이상의 강력한 공기흐름이 굵은 먼지 뿐아니라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흡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밀레 캣앤도그 라인에는 특수 터보브러쉬가 장착되어 있어 애견의 털과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흡입하며, 애견인을 위한 최적의 진공청소기로 유명하다.

2018 굿디자인 상을 수상한 밀레 블리자드 CX1에는 특허받은 ‘고어 클린스트림(Gore® CleanStream®)미세먼지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미세먼지 날림 없이 먼지통을 비울 수 있으며, 필터는 물로 세척해서 재사용이 가능해 교체할 필요가 없어 반영구적이다.

또한,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에는 99.999% 여과 성능을 보여주는 ‘밀레 헤파 에어클린 라이프타임 필터’가 탑재돼 있어,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주며, 미세먼지 재배출 차단 최고 등급 획득은 물론, 영국 알러지협회(Allergy UK)로부터 'SOA(Seal Of Approval)' 인증까지 받아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밀레 진공청소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20년 사용이 가능하도록 테스트됐으며,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120,000번 이상의 흡입호스 테스트와 16,500번 이상의 본체 충돌테스트 등 6가지 이상의 부위별, 기능별의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거친 제품만을 시판하고 있다. 특히 밀레 진공청소기의 플로어헤드는 베를린에서 파리를 왕복할 수 있는 거리인 2,000km 길이의 바닥을 계속해서 청소하는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 # #

 

()한국애견협회 소개

한국애견협회는 애견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고, 최대의 애견단체이다. 농림부 장관의 허가를 받은 회원 수십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지회, 견종클럽, 지정훈련소, 지정미용학원, 지정색인기 지소, 해외지회 등이 속해있다. 또한, 세계인명구조협회 IRO 회원국, 세계세펴드견연맹 WUSV회원국이며, 2008년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KKC간 유일의 기술업무협약, 2009년 삼성화재 애견보험 기술지원 업무협약, 2009년 10월 17일 UAKC 아시아애견연맹을 창립한 바 있다. 한편, 민관협력부분에서는 환경부 중앙분쟁조정위원회 전문가 위촉협회, 실업계 고등학교 전문교과서 편찬위원 및 집필위원 위촉, 국가 직업능력 표준개발위원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도 교육청, 제1군견부대자매결연, 서울경찰청 소속 경찰특공대 경찰견 및 군견 납품협회, 행정자치부 (사)한국인명구조견협회 단독지원협회, 지방자치단체(동해시, 고양시, 논산시, 대전시, 이천시, 안동시, 임실군 등) 와의 공동행사, 미디어(스포츠서울, MBC, 대구MBC, 전주MBC, 강원 민방 등)와의 공동행사를 통해 공익에 이바지하고 있는 국내 애견인을 대표하는 협회이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소개

밀레는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메이커,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한다. 1899년 창립을 시작으로 독일에 8곳을 포함, 총 12개의 공장에서 프리미엄 가전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세계 100여개국에 진출해있다. 밀레는 119년 동안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창업자인 칼 밀레 이래 4대에 걸쳐 체계화된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꾸준히 지켜가고 있다. ‘투명한 가족 경영’ 체제 아래 ‘Made by Miele’와 ‘장인 정신’, ‘기능성을 살린 디자인’, ‘친환경 소재 사용’을 통해 ‘항상 더 나은’ 제품을 만든다는 약속을 지켜나가고 있다.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