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신 보도 자료와 관련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속 100km의 강력한 파워!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 출시

3 May 2018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대표: 고희경, www.miele.co.kr)는 혁신적인 먼지분리방식의 ‘보텍스(Vortex)기술’과 반영구적인 ‘고어 클린스트림(Gore® CleanStream®)미세먼지 필터’를 장착한 ‘밀레 블리자드 CX1(Blizzard CX1)진공청소기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강력한 보텍스(Vortex)기술의 혁신적인 먼지분리방식의 시스템을 탑재해, 시속 100km 이상의 강력한 공기흐름이 굵은 먼지 뿐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흡입해, 청소를 좀 더 깨끗하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 장착된 보텍스(Vortex)기술은 ‘모노 사이클론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유선형 공기 순환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며, 밀레가 처음으로 신제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에 선보이는 기술이다.

신제품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특허받은 ‘고어 클린스트림(Gore® CleanStream®)미세먼지 필터’ 시스템이 새롭게 장착돼있어, 굵은먼지와 미세먼지를 분리해서 먼지를 비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미세먼지는 ‘고어 클린스트림 미세먼지 필터’를 거쳐 별도의 먼지통에 여과되기 때문에 먼지 날림 없이 먼지통을 비울 수 있으며, 필터는 물로 세척해서 재사용이 가능해 교체할 필요가 없어 반영구적이며 위생적이다.

또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에는 99.999% 여과 성능을 보여주는 ‘밀레 헤파 에어클린 라이프타임 필터’가 탑재돼 있어,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주며, 미세먼지 재배출 차단 최고 등급 획득은 물론, 영국 알러지협회(Allergy UK)로부터 'SOA(Seal Of Approval)' 인증까지 받아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뿐만 아니라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보텍스 기술을 통해 미세먼지와 굵은 먼지를 분리 하는 시스템, 고어 클린스트림 미세먼지 필터를 통한 미세먼지 여과, 마지막으로 헤파 에어클린 라이프타임 필터를 통한 여과 등 철저한 ‘3단계 여과 시스템’을 통해 미세먼지 배출을 막아준다. 또 먼지봉투가 없는 ‘클릭2오픈 기능’을 갖추어 단 한번의 터치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먼지통을 비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4개의 360도 회전 바퀴가 최고의 안정성을 유지하며, 밀레 특허의 다이나믹드라이브 회전 바퀴가 채택된 모델은 완충장치가 장착된 바퀴가 충격을 흡수해 조용하고 부드럽게 움직인다. 이밖에 청소기 핸들은 높낮이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한 ‘컴포트 텔레스코픽 튜브’로 제작돼, 사용자가 허리를 많이 구부리지 않아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청소기 후면에는 쇼파용솔, 틈새솔 등 악세서리 솔이 내장돼 있어 문틈이나 구석진 곳, 커튼, 소파, TV나 모니터도 깔끔하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밀레 진공청소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20년 사용이 가능하도록 테스트됐으며,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120,000번 이상의 흡입호스 테스트와 16,500번 이상의 본체 충돌테스트 등 6가지 이상의 부위별, 기능별의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거친 제품만을 시판하고 있다. 특히 밀레 진공청소기의 플로어헤드는 베를린에서 파리를 왕복할 수 있는 거리인 2,000km 길이의 바닥을 계속해서 청소하는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엑셀런스(Excellence) 2종, 캣앤도그(Cat&Dog) 1종, 파켓(Parquet) 1종 등 총 4종이며, 가격은 650,000~740,000원대이다. 전국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밀레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밀레는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메이커,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한다. 1899년 창립을 시작으로 독일에 8곳을 포함, 총 12개의 공장에서 프리미엄 가전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세계 100여개국에 진출해있다. 밀레는 119년 동안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창업자인 칼 밀레 이래 4대에 걸쳐 체계화된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꾸준히 지켜가고 있다. ‘투명한 가족 경영’ 체제 아래 ‘Made by Miele’와 ‘장인 정신’, ‘기능성을 살린 디자인’, ‘친환경 소재 사용’을 통해 ‘항상 더 나은’ 제품을 만든다는 약속을 지켜나가고 있다.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