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신 보도 자료와 관련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유럽 최대 주방가전·가구 박람회 유로쿠치나 2018 참가

17 Apr 2018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밀레코리아 대표 고희경, www.miele.co.kr)는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주방가전 및 가구 박람회인 유로쿠치나(Eurocucina 2018)에 참가한다.

1974년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이래,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유로쿠치나(Eurocucina)는 유럽의 주방 가전과 인테리어 트렌드의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적인 주방가전·가구 박람회로, 올해 22회째를 맞고 있다. 이번 유로쿠치나에는 총 117개의 주방가전·가구 업체가 참가하며, 30만명 이상이 참가한다.

밀레는 유로쿠치나에서 신개념 오븐인 ‘다이얼로그’ 오븐을 비롯해 투인원 인덕션 호브, 슬림라인 식기세척기 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최첨단 주방가전을 전시 및 공개한다. 약 1200㎡(363평)의 규모로 3개의 대형 타워 타입의 부스를 제작해, 멀리서도 쉽게 밀레 전시장이 눈에 뛸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150석 규모의 카페 공간도 별도로 마련한다.

이번 밀레 전시장의 하이라이트는 다양한 주파수의 전자기파를 사용해 음식을 열로 조리하는 ‘M쉐프’ 기술이 적용된 혁신적인 ‘다이얼로그 오븐’이다. 다이얼로그 오븐은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을 스스로 감지해 자동으로 조절을 한다. 일반 전자레인지와는 다른 약한 강도의 전자기파를 사용하여 훨씬 부드러운 조리가 가능하며, 음식에 더욱 깊숙이 침투하는 특징이 있다. 특히 서로 다른 재료를 한번에 오븐에 넣어도, 각 재료에 알맞은 최상의 조리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밀레는 유로쿠치나를 통해 혁신적인 기능을 장착한 ‘투인원 인덕션 호브’도 공개한다. ‘투인원 인덕션 호브’는 요리 시 음식에서 발생하는 증기와 음식 냄새, 일산화탄소 등 유해물질을 바로 빨아들이는 흡입 장치를 두 개의 인덕션 사이에 장착해, 좀 더 안전하고 완벽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밖에도 밀레는 유로쿠치나를 통해 1~2인 가구를 위한 슬림라인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빌트인 와인 셀러, 사이드 바이 사이드(Side by Side) 형태의 냉장·냉동고, 쿠커 후드, CM5 커피머신 등 다양한 밀레의 새로운 주방가전들을 대거 선보인다.

한편, 밀레는 16일부터 22일까지 밀라노 인근의 조나 토르토나에서 별도의 밀레 이벤트 “크리에이팅 뉴 디멘션(Creating New Dimensions)을 개최해, 다이얼로그 오븐을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품격 있는 식사 시간을 가지며, 고객을 위한 제품 시연과 브랜드 설명도 진행한다.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