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신 보도 자료와 관련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최고급 프레스티지 드럼세탁기 & 의류건조기 출시

16 April 2016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지사 밀레코리아(대표 안규문, www.miele.co.kr)는 세계최초 2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시스템인 트윈도스(TwinDos)기능과 캡슐세제 투입 장치를 장착한 신개념 허니컴 드럼세탁기 ‘W1’시리즈와 최고 에너지 효율을 달성한 히트펌프를 장착한 허니컴 의류건조기 ‘T1’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더욱 고급스럽게 탄생한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신제품 ‘W1’ 시리즈 허니컴 드럼세탁기는 최대탈수속도인 1,600rpm을 적용하였으며 유럽 최고 에너지등급 A+++ 기준보다 40% 더 에너지 효율이 높은 친환경 프리미엄 드럼세탁기다. 특히 ‘파워워시 시스템 2.0’(Power Wash 2.0 System)을 새롭게 도입, 양이 적은 세탁물도 그에 맞는 적정한 물을 급수하여 완벽하게 세탁할 수 있어 물 낭비를 방지하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 ‘W1’ 시리즈 허니컴 드럼세탁기에 적용된 ‘파워워시 시스템(Power Wash System)’은 강력한 물살의 순환 분사와 허니컴 드럼 내부 중앙에 형성되는 터널 형태의 물살을 통해 세탁물에 세제 성분을 고르고 빠르게 침투시켜 완벽한 세탁 효과를 보여준다.

 

또 이번 신제품에 세계 최초로 적용된 트윈도스(TwinDos)는 2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시스템으로, 기본세제 ‘울트라페이스1’과 세척력 강화 보조세제 ‘울트라페이스2’를 세탁이 진행되고 있는 과정 중 최적 시점에 자동으로 투입, 옷감 깊숙이 세제를 침투시켜 세탁 효과를 극대화 하며, 최대 30%의 세제 절약 효과를 보여준다.

 

이밖에 캡슐세제 투입장치를 통해 적당량의 세제를 사용함으로써 효율적인 세탁이 가능해졌으며 아웃도어용, 스포츠웨어용 특수세제 등 옷감에 따라 다양한 캡슐로 제작돼 있어 필요에 맞게 간편하게 투입해 세제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밀레의 ‘W1’ 시리즈 허니컴 드럼세탁기는 1600rpm의 탈수속도와 밀레의 특허기술인 벌집 모양의 허니컴 드럼을 업그레이드 시켜 보다 넓어진 드럼 홀과 부드러워진 표면으로 옷감 손상이 없는 세탁이 가능하다. 탈수 과정에서도 높은 습도의 뜨거운 공기를 주입하는 기술인 예비다림(Pre-Ironing)기능을 새롭게 적용해 세탁 후에도 옷들이 서로 엉키지 않고 쉽게 풀린다. 또 옷에 구김이 거의 남지 않기 때문에 다림질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최근 고급화되고 있는 드럼세탁기 시장 공략을 위해 밀레는 새로운 프레스티지 드럼세탁기를 선보였으며, 모던한 화이트 에디션 도어 디자인과 풀터치 컨트롤 방식으로 기존 모델과의 차별화를 꾀하였다. 여기에 스팀케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저장, 세탁 도우미 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최고급 모델을 구현했다.

 

밀레 ‘T1’ 시리즈 의류건조기 시리즈는 혁신적이고 섬세한 기술로 옷감 손실을 최소화 하며 완벽하게 건조시키고 의류의 품질을 가능한 오래 유지시킨다. 또 소비량을 최소화해 전기소모량이 상대적으로 높은 의류건조기의 특성상 판정 받기 힘든 유럽 에너지 소비효율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최대 50%까지 소비전력을 절감시킨 친환경 제품이다.

 

밀레 ‘T1’ 시리즈 의류건조기의 다양한 특수 건조 프로그램들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미네랄 센서를 사용, 물에 포함된 칼슘 양까지 고려해 건조 프로그램을 조정하는 퍼펙트 트라이(Perfect Dry) 기능은 옷감이 너무 마르거나 너무 축축하지 않도록 알맞게 건조시킨다.

 

또 스팀 피니시(Steam Finish) 기능은 건조 과정 초기에 허니컴 드럼에 뿌려진 물이 건조바람에 의해 가열돼 고운 수증기층을 형성한다. 이렇게 형성되는 스팀이 옷감을 통과하면서 다림질이 필요 없을 정도로 옷감이 부드러워지며, 다림질을 하더라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여기에 지난 IFA에서 국내 가전사들에 의해 격찬 받은 향기 카트리지(Fragrance Dos) 기능까지 있어 건조 과정 동안 산뜻한 향기가 옷감에 고르게 흡수 되고 오랫동안 향을 유지시켜준다. 섬유유연제의 장기 사용시 발생하는 옷감 손상도 고려한 기능이다.

 

밀레의 새로운 프레스티지 의류건조기 또한 화이트 에디션 도어 디자인과 풀터치 컨트롤 방식으로 완벽한 디자인 매치를 이루며, 사일런스 프로그램, 건조 도우미 등의 다양한 기능이 추가로 탑재되어 있다.

 

한편 밀레 ‘허니컴 드럼세탁기 및 의류건조기’에 장착된 모터는 10,000시간 이상 연속 가동테스트를 통해 2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독일 WfK 세탁기술 연구소로부터 검증 받았다. 또 모터의 하자로 인한 제품의 수명단축은 완전 배제해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참고로 10,000시간은 일주일에 5회 세탁할 경우 20년 동안 가동할 수 있는 시간이다. 가격은 258~498만원 까지다.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