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콤비스팀오븐

놀라운 스팀요리, 로스팅, 베이킹.

한정 기간 프로모션! DGC6800XL를 구매하시면 프리미엄 악세서리 패키지를 드립니다.

제품 보기

Highlights

Combination Cooking

상상하는 모든 요리가 현실이 됩니다. 완벽한 콤비스팀오븐

콤비네이션 쿠킹은 신선한 빵부터 육즙 가득한 고기까지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레시피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최상의 수분과 열을 제공합니다. 스팀과 베이킹 혹은 로스팅 기능의 조화를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여러분은 또한 급속하게 여섯번씩 온도와 (40°C 에서 225°C) 습도를 1% 간격 (0%에서 100%)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밀레는 최조의 베이킹과 로스팅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MultiSteam cooking technology

음식의 풍미가 살아납니다. 멀티스팀 쿠킹 기술

멀티스팀은 음식 고유의 풍부하고 자연적인 맛과 색을 향상 시킵니다. 또한 음식의 산화를 방지하면서 음식에서 나오는 천연 비타민을 보존합니다. 여러 개의 스팀분사구가 있어 조리공간의 온도를 고르게 유지하며 빠르게 음식을 조리합니다.

Food Probe

조리 과정을 완벽하게 설정하세요! 온도감지봉

정밀한 온도 조절을 통한 고기, 생선, 가금류 요리: 완벽하고 간편한 결과를 위해 온도감지봉을 사용하여 음식의 중심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온도감지봉을 통해 남은 조리 시간을 볼 수 있으며, 음식이 조리되는 모든 순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Products

Accessory package

한정 기간 프로모션!

7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악세서리 패키지를 받으셔서 쿠킹 익스피리언스에 품격을 더하세요!

밀레 고메 캐서롤 용기

다이 캐스트 알루미늄 소재의 밀레 고메 캐서롤 용기는 고품질 비접착 마감으로 처리되어 있어 음식이 들러붙지 않고 세척이 매우 편리합니다. 맛있는 고기 및 야채요리 캐서롤을 준비할 수 있으며, 양 옆 선반레일 또는 플렉시클린 선반레일에 바로 오븐 용기를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플렉시클린 텔레스코픽 선반레일:

퍼펙트클린 피니시 마감으로 처리되어 있는 플렉시클립 텔레스코픽 선반레일은 양 옆 선반레일에 쉽게 끼울 수 있습니다. 덕분에 오븐을 칸칸이 융통성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일 염려없이 뜨거운 조리 내부 공간에서 조리 용기를 쉽게 빼낼 수 있습니다.

타공 고메 베이킹 트레이:

전문가용 오븐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타공 베이킹 트레이는 수분 플러스 모드에서의 베이킹에 이상적입니다. 트레이 하단으로 수분이 고르게 떨어지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빵 및 바삭한 피자, 키시 등 바삭한 베이킹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퍼펙트클린 마감 덕분에 음식이 들러붙지 않아 세척이 훨씬 더 쉬워집니다.

Terms & Conditions

무료 악세서리 패키지 바우처는 밀레 콤비스팀오븐 XL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세내용
Miele & Cie . KG 제공

  • 해당 프로모션은 밀레 콤비스팀오븐 XL 상품 구매 후에만 적용 가능.
  • 현금 반환 불가.
  • 주문 당 한 개의 바우처만 제공.
  •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불가.
  • 바우처 판매 불가.
  • 바우처는 밀레 온라인몰에서만 교환 가능.
  • 해당 프로모션은 2018년 1월 1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실시. 바우처 교환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밀레 온라인몰에서 가능.

적용 모델

무료 악세서리 패키지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DGC6800XL 콤비스팀오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