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서 발휘되는 강력한 힘

전통 및 혁신: 스팀요리의 변화
오늘날 스팀요리의 기원은 중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수천년 동안 스팀요리가 음식을 준비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었습니다. 아주 예전에는 음식과 물을 분리시키기 위해 이중으로 노출된 팬이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부드러운 요리 형태의 장점이 서양에서는 오랫동안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밀레 스팀오븐과 함께 이렇게 근사한 요리의 예술을 가정에서 간단하고 편리하며 믿기 힘들 정도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팀요리가 건강에 좋은 이유
더 풍부한 풍미와 더 많은 비타민: 밀레 스팀오븐으로 만들어진 요리는 오감을 즐겁게 합니다. 무엇보다도 강렬하고 순수한 맛과 즐거운 알단테(적당히 씹히는) 요리의 일관성이 더해져 언제나 즐거운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스팀요리의 원리는 그 효율성 만큼이나 단순합니다. 음식을 뜨거운 증기가 부드럽게 감쌉니다.열 교환이 즉시 이루어져 신속 가열 시간이 필요 없이 급속하게 조리합니다. 음식이 물로 흥건해지지 않기 때문에 맛과 비타민이 그대로 유지되면서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부드러운 요리 방법은 부드러운 야채와 생선 및 고기, 감자와 같이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