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청소기는 어떠한 기능을 갖추어야 할까요?

애완동물을 키우는 모든 가정을 위해: Cat & Dog
Cat & Dog 모델은 터보 브러시로 카펫이나 깔개에 있는 머리카락과 보푸라기를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또한 Complete C3의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가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중화시켜 주므로 나쁜 냄새가 확산되지 않습니다.
99.999 % 청정 공기*: 알레르기
밀레 Allergy 진공청소기는 꽃가루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모든 바닥에서 집먼지 진드기 및 기타 알러지 원인물질도 완벽하게 없애줍니다. HEPA 13 필터는* 실내 공기까지 정화합니다. 진공 청소 중 주위 공기에서 99.999 % 이상의 모든 입자와* 미세한 먼지까지 여과됩니다. 알레르기 환자도 이제는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습니다!
나무 바닥을 위한 최고의 선택: 파켓
부드러운 파켓브러시를 사용하는 파켓은 민감한 마룻바닥을 조심스럽게 청소하는 데 적합합니다.
특별한 상황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다양한 가정 및 생활 방식에서는 그에 맞는 해결 방식이 필요합니다. 밀레는 실내 위생에 대한 개개인의 요건을 가능한 한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것이 바로 밀레가 특수 기능이 지원되는 다양한 진공청소기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선택 사항인 밀레 순정 액세서리를 통해 제품 구매 후에도 반려동물을 키우게 되거나, 바닥재를 바꾸거나, 집먼지에 대한 알레르기가 생기는 경우 등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맞춰 적용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바닥 청소: 컴포트
이 밀레 진공청소기는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모든 주요 기능은 핸들의 무선 리모트 컨트롤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드라이브 바퀴 덕분에 밀레 컴포트를 간편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HEPA 13* 필터로 완벽하게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합니다.
프리미엄 기능: 브릴리언트
컴포트 핸들 – 스포트라이트, 다이내믹 드라이브 바퀴, HEPA 13 및 빛나는 파크 시스템은 이 모델만의 특장점입니다. 고유한 브론즈 펄마감 매트 라커 및 크롬 테두리는 밀레 브릴리언트 모델에 독보적인 디자인을 선사합니다.
속삭임과 같은 조용함: 사일런스
소음 지수가 단 69 dB인 컴플리트 C3 사일런스는 밀레 제품군에서 가장 조용한 진공청소기입니다. 이 수치는 변함없이 완벽한 결과를 제공하는 캡슐화된 특수 모터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EN 60312-1 준수EN 1822/2011 준수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