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위한 청결함

적합한 먼지봉투를 찾고 계십니까? 간단합니다!
종종 진공청소기에 적합한 먼지봉투를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밀레에서는 간단합니다. 색상이 일치하는 키 잠금 원리를 통해 적합한 정품 하이클린 먼지봉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1등급 흡입력
정교하게 곂쳐진 필터층 덕분에 공기가 가득 차는 경우에도 밀레 하이클린 먼지봉투에 공기가 침투할 수 있습니다. 먼지봉투가 가득 차거나 배기 필터가 포화 상태에 대한 표시가 청소기에 나타납니다. 필터를 교체하면 처음에 사용했을 때처럼 동일한 수준의 흡입력, 청소 성능 및 위생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밀레 진공청소기에는 먼지가 빠져나갈 틈이 없습니다.
"집먼지 진드기가 있는 사람들은 표준형 HEPA 필터가 장착된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TÜV Nord는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에게 HEPA 에어클린 필터가 장착된 여러 개의 밀레 실린더 진공청소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완벽히 밀봉처리된 전체 제품뿐만 아니라 배기 필터 또한 매년 심사받는 TÜV Nord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여과 및 방출된 공기는 일반적인 실내 공기보다 더 깨끗합니다. 또한 박테리아, 알러지 원인물질 및 곰팡이 포자가 먼지봉투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봉투 하나로 25% 이상 진공 청소
"정품 밀레 먼지봉투는 특수 소재를 사용하여 상당히 많은 양의 미세 먼지를 담아냅니다." 먼지 디퓨저가 진공 처리된 먼지를 먼지 봉투 안으로 균일하게 분배하여 전체 용량을 사용합니다. 이로써 정품 밀레 먼지 봉투를 사용할 경우 소모량을 1/4 수준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방진 방식의 위생 먼지봉투 교체
"진공청소기가 열려 있으면 밀레 정품 하이클린 먼지봉투의 이음 고리가 자동으로 닫히며 진공청소된 먼지가 영원히 보관됩니다. 또한 안전한 프로텍처 네팅 기능으로 유리 조각과 같은 날카로운 물체를 진공청소하는 경우에도 봉투가 찢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진공청소한 미세 먼지가 다시 배출되지 않습니다.  
숙련된 장인정신
밀레에서는 세 가지 다른 배기 필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어클린 필터: 일상생활에 적합한 효과적인 여과 하이클린 먼지봉투가 결합하여 전체 먼지 보유 용량의 99.9% 이상*을 처리합니다.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 불쾌한 냄새*를 대폭 감소시키므로 애완동물을 기르는 고객에게 이상적입니다. HEPA 에어클린 필터: 미세 먼지와 알러지 원인 물질까지도 여과 - 집먼지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전체 먼지 보유 용량의 99.999% 이상*을 처리합니다.
EN 60312-1 준수기능은 모델별로 상이함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