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제품 사용 기간을 위한 밀레의 최고 품질

모터 내구성 테스트: 장기적으로 진행되는 테스트!
밀레는 첫 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진공 청소기를 원합니다. 그러므로 밀레 모터는 끊임없이 전원을 켜고 끄는 집중적인 내구성 테스트를 수행하면서 모터 품질을 입증해야 합니다.
문설주와 문지방 테스트: 매우 강력함!
실생활에서 밀레 진공청소기는 여러 문지방과 그로 인한 충격을 견뎌야 합니다. 이 테스트에서는 연이어 16,500회의 충격을 거쳤습니다. 이는 밀레 외부 케이스와 회전 강축 바퀴의 탄력성을 입증합니다.
케이블 되감기 테스트: 신뢰성이 뛰어납니다!
밀레 주전원 케이블은 밀레의 테스트 기구에서 10,000회 이상의 풀기/되감기를 거쳤습니다. 이는 밀레가 만족하고, 가정에서도 완벽하게 동작할 것이라고 모든 것에 확신이 들 때까지 계속됩니다.
호스 테스트: 탄력성이 뛰어납니다!
밀레 흡입 호스는 실험실에서 5 kg 중량으로 120,000회 이상 꼬이고 구부리고 늘려지기를 반복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걱정 없이 밀레 진공청소기를 끌기만 하면 됩니다.
플로어헤드 테스트: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밀레의 플로어헤드는 다양한 바닥 유형을 1,000 km까지 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베를린에서 파리까지의 편도 거리입니다. 이 과정에서 카펫이 깔린 도어 임계값은 40,000회를 초과합니다.
핸들 테스트: 견고함이 뛰어납니다!
밀레 전공청소기의 핸들은 5 kg 중량으로 120,000회 이상 들었다 내려놓기를 반복합니다. 핸들은 동작 시에 가해지는 영향을 어떠한 손상도 없이 견뎌야 합니다.
밀레 제품 시험에서는 그 어떤 일상 사용에서 보다 훨씬 엄격한 기준으로 테스트합니다: 밀레 진공청소기는 밀레 테스트 실험실에서 반드시 극도의 스트레스를 견뎌낸 후에야 생산 단계로 넘어갑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