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고지에서 얻은 최고의 맛

완벽한 커피 한 잔을 만드는 데는 커피의 품질이 올바른 준비 과정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밀레는 밀레만의 자사의 커피원두 블렌드인 블랙에디션 N°1의 탄생을 계획했습니다. 밀레와 밀레 커피머신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커피원두입니다. 이는 밀레 온라인 쇼핑몰(www.miele.shop.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밀레의 블랙에디션 N 1은 오직 밀레만을 위해 커피 로스팅 회사인 폴머 카페와 협력하여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부드러운 드럼 로스팅 공정에서 생두는 아주 신중하게 로스팅됩니다. 이는 라인 형식의 로스팅 공정보다 긴 시간이 걸리며 숙련된 커피 로스팅 장인의 모든 감각을 요합니다. 그 결과, 엄격히 엄선된 4가지 종류의 남아메리카 지역 아라비카 원두로 이루어진 매우 조화롭고 균형잡힌 블랜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정 무역과 유기농 조건에 특히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블랙에디션 N 1은 남아메리카 고지대에서 재배된 4가지 종류의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가 혼합된 커피원두입니다. 이름이 말해주듯 로부스타(Robusta)는 아라비카보다 강하며 병충해에 덜 민감하면서도, 그 향은 전 세계에서 최고로 여겨집니다. 아라비카는 600~2100 m의 더욱 높은 고도에서 재배합니다. 1000 m 이상의 고도에서 재배하는 아라비카는 “마운틴” 커피로도 알려져 있으며 고품질 커피를 대표합니다. 그 이유는 고지대의 낮은 온도로 열매가 천천히 숙성되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산과 화합물이 형성되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밀레의 블랙 에디션 N°1은 공정 무역 제품으로 인증받았습니다. 커피는 공정 무역 제품 분야의 선두 주자가 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밀레는 공정 무역 커피의 구매와 거래를 통해, 개발도상국의 커피 재배자 및 그 가족들의 삶과 근무 조건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고 있을뿐 아니라 환경 보호도 촉진하고 있습니다. 공정 무역 커피는 모든 단계에서 직접 추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정 무역 커피 협동조합에서 100 % 조달됩니다.
유기농 인증*
친환경적으로 재배된 농작물을 공급하는 모든 기업은 EU 내에서 제품을 출시하려면 유기 농법에 대한 EU 규정에 따라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인증에는 재배, 가공, 운반, 창고 보관, 무역을 비롯한 전체 유기농 생산망이 포함됩니다. 이는 가족 운영 커피 로스팅 회사인 폴머 카페만 유기농 인증을 받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밀레 역시 유기농 커피의 창고 보관 및 무역 업체로서 최초로 유기농 인증을 받았습니다*.
DE-ÖKO-001, 비EU 농업밀레 인증 번호 DE-NW-001-25390-BD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