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즐거움을 위한 혁신적인 그라인더

완벽한 즐거움을 위한 혁신적인 그라인더
혁신적인 원뿔형 그라인더로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라인더 구조인 높은 품질의 연마제를 쓰지 않은 금속은 과정 도중 향이 특히 잘 보존되도록 해 줍니다. 순수한 커피를 즐기는 시간을 위해 새로운 그라인더는 특히 조용하게 작동합니다. 그라인더는 브루잉 장치 바로 위에 위치해 있어 이전에 사용한 원두 찌꺼기가 그라인더에 남지 않습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밀레는 한 차원 높은 커피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조합으로 이루어진 시스템을 만들어냈습니다.
항상 알맞은 종류의 원두를 사용할 수 있음
에스프레소의 풍미는 에스프레소 원두로 만들었을 때 최상이고, 진정한 커피 크레마는 최고의 커피 크레마 원두로만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셀렉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원두를 언제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이나 가장 선호하는 블렌드에 관계없이 커피머신에 좋아하는 원두를 세 가지 구분된 원두통에 담기만 하면 됩니다. 용기는 210 g, 180 g 및 150 g라는 세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커피가 마시고 싶다면 원하는 종류를 직접 선택하여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가 항상 사용자 취향에 맞는 원두로 커피를 만들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커피머신은 자동으로 사용자가 선택한 원두통을 선택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