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신선 시스템을 원하세요?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몸에 좋고 신선한 식재료가 기본입니다. 과일과 야채는 현지 시장에서 구입했을 때처럼 아삭하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매일 신선한 식재료를 구입할 시간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구입 당시 식품의 품질과는 별개로 이상적인 보관 상태 역시 중요합니다. 보관 상태는 사용을 위해 준비할 때 식품이 얼마나 신선하고 풍미롭고 건강할지를 결정합니다. 그 해결책은 퍼펙트프레시 프로, 퍼펙트프레시 및 데일리프레시로 구성된 밀레 신선 시스템입니다.
퍼펙트프레시 프로
음식이 최대 5배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온도는 0–3 °C 범위에서 자동 조절되어 육류, 어류 및 여러 유제품이 최대 3 배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드로어에서 습도가 최적화되어 제어되므로 과일과 야채를 최대 5배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밝은 LED 조명이 장착되어 보관되는 음식을 완벽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퍼펙트프레시
퍼펙트프레시를 사용하면, 음식이 최대 3배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0 °C ~ +3 °C의 온도 범위는 육류, 어류 및 여러 유제품의 유통 기한을 연장하기 위한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습도 제어 보관함에 들어 있는 과일과 야채는 이상적인 조건으로 보관됩니다. 중요한 영양분, 향과 식감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신선함이 눈에 띄게 향상됩니다. 
데일리프레시
냉장실의 넓은 드로어가 신선한 식품을 위해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드로어의 조절식 열림은 효율적인 습도 수준을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과일과 야채가 훨씬 더 오랫동안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