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이 이보다 쉬울 수는 없습니다

완벽한 결과
세 가지 설정 중 하나를 선택하면 최적 온도에 신속히 도달하며 음향 신호로 이를 알려줍니다. 한 번 온도를 설정하면 조리 전 과정 내내 해당 온도를 유지합니다. 전력 수준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높은 활용도
온도조절기는 인덕션용 팬이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기를 새로 살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할 경우 둥근 온도조절기 조리 영역을 일반적인 조리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
다양한 온도 범위의 3가지 설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종류의 음식을 완벽히 조리할 수 있습니다. 볼로네제, 라구와 같은 여러 요리에는 마무리로 소스가 필요합니다. 온도조절기가 선택된 시머 설정에 따라 온도를 줄입니다. 소스가 끓어 튀는 것은 옛말이 되었습니다.
높은 안정성
온도조절기는 팬에 담긴 기름이나 버터가 과열되는 것을 안정적으로 방지합니다. 따라서 안전하면서도 최적의 조리 온도를 유지하여 음식을 태울 일이 없습니다.
보온 플러스
모든 밀레 인덕션 쿡탑에는 음식을 이상적인 온도로 유지하는 자동 보온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템프컨트롤 기능이 포함된 제품은 스튜 같은 찬 음식을 밑부분이 눌러붙지 않게 부드럽게 재가열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