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적용 범위

밀레 빌트인 기기는 단독으로 또는 다른 기기와 콤비네이션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독형 기기에는 한 가지 유형의 기능만 적용됩니다. 이것은 오븐, 스팀오븐, 전자레인지, 예열 드로어가 각각 기존의 기능으로 탑재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밀레 콤비네이션 기기는 기본형 오븐을 이상적으로 보완합니다. 45cm 높이의 기기를 14cm 높이의 밀레 고메 워밍 드로어와 결합하여 60 x 60cm의 설치 높이에 완벽하게 채워집니다. 새로운 요리의 세상을 열어줍니다. 콤비스팀오븐 역시 60 x 60cm의 설치 높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부엌에서도 콤비네이션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븐, 전자레인지, 스팀오븐 및 드로어를 120cm 높이의 장치의 빈 공간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기존 기능과 콤비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만능 제품
오늘날의 현대식 오븐은 열을 발생시키는 것 이상의 기능을 합니다. 이들은 각 음식에서 가장 적합한 준비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면밀히 준비됩니다. 모든 음식은 저마다의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런 속성을 알고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진정한 요리의 기술입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오븐이 모든 것을 해냅니다. 굽기, 로스팅, 조리, 그릴 등을 말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나요? 이 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빌트인 쿠커 및 오븐" 관련 장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요리를 위한 레시피
스팀요리는 점점 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이점이 다음과 같이 명확한 이유 때문입니다. 스팀요리에서는 음식이 특히 부드럽게 조리됩니다. 뜨거운 증기가 조리되는 음식 위에 바로 흘러내리면서 모든 면을 에워쌉니다. 음식이 조리되는 동안 물을 머금지 않기 때문에 영양소가 물에 희석되거나 증발되지 않습니다. 음식의 자연스러운 향도 강화됩니다. 색상과 중요한 비타민이 파괴되지 않고 그대로 보존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나요? 이 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콤비스팀오븐" 장을 참조하십시오.
항상 사용 준비가 됨
여러분이 전자레인지를 단지 음식의 해동과 재가열 정도로만 생각하신다면 밀레 제품이 해내는 기능을 보고 정말 감탄하실 것입니다. 우유 한 잔 데우기, 잼 만들기, 초콜릿 녹이기 등 밀레 전자레인지는 이 모든 것을 해내고 단독 모드에서는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 내장형 석영 그릴은 음식을 노릇하게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언제라도 전자레인지에서 굽고 로스팅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나요? 이 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레인지" 장을 참조하십시오.
컴팩트하고 강력한 기능
전자레인지 콤비오븐에는 단일 45cm의 설치 높이에 두 가지 강력한 기기의 이점이 지능적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작동 모드와 강력한 전자레인지를 동시에 갖춘 완벽한 오븐입니다. 오븐 기능으로 맛있는 빵과 케이크를 기능을 만들거나 전자레인지 기능으로 핫초콜릿 한 잔을 빠르게 만드는 등 각각의 기능을 따로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기의 커다란 장점은 두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요리에 따라 시간을 최고 30% 절약할 수 있습니다. 콤비 모드에서 4가지 다른 작동을 완벽하게 조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즉, • 빠르게 굽고 로스팅하기 위한 팬 플러스 겸용 전자레인지br• 고기, 생선 등을 급속하게 조리하기 위한 그릴 겸용 전자레인지br• 그릴 스테이크, 급속한 요리 등을 위한 팬 그릴 겸용 전자레인지br• 오븐 기능으로 고기를 노릇노릇하게 굽고 전자레인지 기능으로 추가 조리하기 위한 자동 로스팅 겸용 전자레인지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나요? 이 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레인지 콤비오븐" 장을 참조하십시오.  
완벽한 콤비네이션
밀레 스팀 콤비네이션 오븐은 모든 요리 요구조건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줍니다. 모든 자격을 갖춘 스팀오븐이기에 단독형 스팀오븐의 모든 이점을 함께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오븐의 광범위한 작동 모드가 함께 탑재되어 있는 오븐입니다. 그러나, 이 기기의 완벽한 기량은 콤비 요리 중에 확연히 드러납니다. 즉, 수분 및 열풍이 조합될 경우 베이킹과 로스팅 요리에서 특히 완벽한 결과를 연출합니다. 내부 공간의 습도가 올라가면 베이킹과 구이요리(로스팅) 결과가 최적의 상태로 됩니다. 예를 들어, 베이킹의 첫 몇 분에 빵의 반죽에 스팀을 분사하기 때문에 맛이 더욱 좋아집니다. 반대로, 고기의 경우 밀봉된 상태에서 저온으로 계속 요리하면 수분이 감돌게 됩니다. 이를 통해 최상의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로 다른 기능을 콤비 모드에서 완벽한 음식을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 완벽한 요리를 위해 수분을 첨가하는 콤비 요리/팬 플러스br• 빵을 구울 때 완벽한 결과를 내기 위한 콤비 요리/가열br• 고지방 성분이 함유된 생선과 고기 요리를 바삭하게 굽는 콤비 요리/그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나요? 이 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콤비스팀오븐" 장을 참조하십시오.  
건강식의 빠른 음식 준비
세계 최고의 밀레: 전기레인지 기능이 있는 스팀오븐입니다. 스팀, 조리 및 재가열 기능이 45cm 설치 높이에서 한 기기에 결합되어 있습니다. 한편으로 이 기기는 매우 부드럽게 조리해야 하는 생선이나 야채 등 신선한 음식을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춘 스팀오븐입니다. 또 다른 면에서 이 기기는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춘 전자레인지이기도 합니다. 전자레인지 기능은 일상적인 주방 활동에서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코코아나 우유 한 잔을 빠르게 데우거나 저녁에 팝콘 기능을 사용하여 TV를 보면서 팝콘 한 봉지를 빠르게 만들거나 최단 시간에 맛있는 잼을 간편하게 준비해야 할 때가 그런 경우입니다. 이들 기기의 기능을 모두 결합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나요? 이 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레인지 콤비오븐" 장을 참조하십시오.
주방의 완벽한 파트너
밀레 드로어는 다양한 응용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로어로 식기를 예열하고 음식을 보온하면서 고메 워밍 드로어를 조리 기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번째 옵션으로 밀레 드로어에는 "저온 요리"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고기를 조리하고 다른 요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다른 워밍 드로어에서는 찾기 힘들더라도 밀레 드로어에서는 조리 시 완벽한 성능을 뽐내게 됩니다. 이들은 장시간 동안 선택한 저온을 유지합니다. 밀레 드로어 - 훨씬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나요? 이 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로어" 장을 참조하십시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