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주방을 위한 맞춤식 핸들 설계

귀하의 주방에 개성의 손길을 더하여 4개의 핸들 컬렉션 가운데 1개를 독창적인 핸들 디자인을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밀레는 PureLine 디자인 시리즈를 위한 새로운 기기 핸들을 제작했습니다. 보기 드문 소재와 이례적인 기술이 모든 핸들을 진정한 예술품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이 풍부한 영감을 주는 시각과 촉각의 경험을 마음껏 누리십시오. 오직 귀하만의 취향으로 결정하면 됩니다. PureLine 디자인 시리즈 색상에 적합한 클린스틸 스테인리스 스틸, Obsidian black, Brilliant white 및 Havana brown 의 4가지의 핸들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핸들 디자인은 제너레이션 6000 빌트인 기기에 맞는 쿠커, 오븐, 스팀오븐, 전자레인지 및 워밍 드로어를 위한 액세서리로 제공됩니다.  
골드
골드 핸들은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발산합니다. 매트한 표면과 따뜻한 황금색조가 특별한 액센트를 자아내면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선사합니다. 이 기기는 귀하의 주방에서 진정한 예술품이 됩니다.  
네이쳐
정품 네이쳐 소재는 네이쳐 핸들 디자인에 자신만의 특질을 제시합니다. 기기의 컬러에 따라 프리미엄 우드와 슬레이트 요소가 금속 프로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비트로
비트로 핸들 디자인은 깔끔한 라인에 순수한 우아함을 특징으로 합니다. 각각의 전면 컬러에 좁은 글라스 스트립이 시선을 사로잡는 금속 프로필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클래식
클래식 핸들 디자인은 기기와 같은 컬러로 미묘하면서도 눈에 거슬리지 않는 존재 가치를 지닙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